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해외에서 바로 통하는 여행일본어

더 콜링 | 베이직북스 | 2019년 6월 10일 리뷰 총점 9.1 (3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7건)
  •  eBook 리뷰 (5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7건)
분야
국어 외국어 > 일본어
파일정보
PDF(DRM) 3.3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해외에서 바로 통하는 여행일본어

책 소개

작고, 편하고, 젖지도 않는 워터프루프 여행일본어 회화 도서
해외에서의 의사소통 걱정은 뚝~ 오직 여행만 즐기세요!
핵심만 콕! 콕! 필수패턴 기본표현 상황표현 생존일단어로 구성된 간단명료한 여행일본어 회화!
구겨지지 않고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플라스틱 포켓북!!

『해외에서 바로 통하는 여행일본어』는 일본어를 전혀 몰라도 아무런 두려움 없이 일본 여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포켓북 플라스틱 일본어 회화 책이다. 간단하지만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가장 초보적이며 반드시 필요한 내용만을 담아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일본어를 전혀 못하는 독자들을 위하여 회화가 가능하도록 원어민의 발음과 가장 가까운 우리말 발음을 달아 놓아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도록 했다. 그리고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으로 녹음한 mp3파일을 제공하고 있어 따라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여행일본어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주머니에 넣고 다니거나 휴대하기 쉬운 핸드북 사이즈로 제작하였고, 원하는 문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날개형태의 인덱스를 제공하였다. 또한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젖거나 구겨지지 않도록 플라스틱으로 제작하였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 여행일본어 BEST 패턴
- 출발 전 여행정보
- 여행일본어 기본표현
- 여행일본어 상황별 표현
1. 공항
발권 / 수속
수화물 / 환전
면세점
공항시설 문의
2. 출입국
출입국 수속
세관
3. 기내
기내에 탑승할 때
기내 서비스 요청할 때
기내에서 물어볼 때
4. 교통
길찾기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버스
택시
지하철 및 기차
렌터카
5. 호텔
방을 예약할 때
룸서비스를 부탁할 때
호텔 서비스를 부탁할 때
호텔 내에서 문의할 때
숙박 일정을 변경할 때
체크아웃 할 때
6. 쇼핑
매장과 물건 찾아볼 때
점원과의 기본적인 대화
다른 색이 있는지를 물을 때
다른 크기나 모양을 말할 때
사이즈에 대해 문의할 때
상품 선택 및 구매할 때
포장에 대한 문의할 때
7. 식당
예약할 때
주문할 때
웨이터에게 물건을 부탁할 때
스시를 주문할 때
패스트푸드
점원의 추가 질문
추가 요청
계산할 때
8. 관광
안내소
매표소
사진 촬영
시설이나 장소 묻기
투어 상품
9. 위급
병원 및 약국
길을 잃었을 때
분실 및 사고
전화

- 부록 : 여행 일단어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더 콜링 (The Calling)
‘더 콜링’은 언어 학습과 여행에 관심이 많은 모임이다. 김정희와 박윤수는 절친 사이로 수년 간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영어 공부하기를 즐겨 왔다. 캐나다인 친구인 콜린은 책을 만들 때마다 함께한다. 언어란 언어소통의 도구라는 신조로, 언어 공부와 여행에 관련된 책을 만들고 편집하고 있다. 언어 익히기에 유난히 흥미를 보이는 아이를 키우며 언제, 어떻게 한글 쓰기를 가르칠까 고민하던 때가 있었다. 3~4세에는 글자를 이미지화하여 익히도록 했지만, 어느 순간 아이 스스로 자모음의 원리를 깨달아 글자를 습득해 가는 모습을 보게 되었다. 아이의 한글 교육을 위해 고민하는 많은 부모들을 보... ‘더 콜링’은 언어 학습과 여행에 관심이 많은 모임이다. 김정희와 박윤수는 절친 사이로 수년 간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영어 공부하기를 즐겨 왔다. 캐나다인 친구인 콜린은 책을 만들 때마다 함께한다. 언어란 언어소통의 도구라는 신조로, 언어 공부와 여행에 관련된 책을 만들고 편집하고 있다. 언어 익히기에 유난히 흥미를 보이는 아이를 키우며 언제, 어떻게 한글 쓰기를 가르칠까 고민하던 때가 있었다. 3~4세에는 글자를 이미지화하여 익히도록 했지만, 어느 순간 아이 스스로 자모음의 원리를 깨달아 글자를 습득해 가는 모습을 보게 되었다. 아이의 한글 교육을 위해 고민하는 많은 부모들을 보며, 그때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하루하루 한글쓰기」 시리즈를 기획하였다.

출판사 리뷰

젖지도 구겨지지도 않는 워터프루프 플라스틱북!
구겨지지도 물에 젖지도 않는 특수 친환경플라스틱 재질로 제작하여 책이 찢어지지 않고 오염에도 강하기 때문에, 여행 중에 비가 오거나 수영장, 사우나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여행일본어 포켓북!
포켓북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 주머니에 넣고 다니거나 한 손에 쏙 들어가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다니며 읽을 수 있고 스프링 제본으로 되어 있어 편하게 펼칠 수 있다.

인덱스로 구분되어 바로 찾아 읽기 편한 책!
인덱스가 날개로 돌출되어 있어 필요한 부분을 바로 찾아 현지인과 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핵심을 정리한 요긴한 여행일본어 책!
일본 여행에서 꼭 필요한 필수패턴 기본표현 상황표현 생존일단어 등 핵심만 알기 쉽게 정리했으며, 쉽고 편하게 의사를 전달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짧은 문장위주로 구성해서 여행 시에 의사소통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일버전의 QR코드 및 MP3파일
초보자들도 활용하기 편하도록 음원은 한국어와 일본어를 동시에 제공하여 여행출발 전이나 기내에서 회화 연습용으로 활용하면 좋으며, 특히 도서에 제공되는 QR코드를 사용하면 해당 페이지의 문장들의 음원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회원 리뷰 (22건)

한줄평 (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