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맨프레드 케츠 드 브리스의 리더의 마음

맨프레드 케츠 드 브리스 저/윤동준 | 생각의서재 | 2019년 7월 31일 리뷰 총점 9.4 (1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53.6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맨프레드 케츠 드 브리스의 리더의 마음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맨프레드 케츠 드 브리스 (Manfred F. R. Kets de Vries)
유럽 최고의 경영대학원 인시아드(INSEAD)의 리더십 분야 교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경영사상가 50인, 리더십을 학문 분야로 세운 8인, 인사 분야(HR)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8인에 이름을 올린 리더십 심리학의 권위자다. 암스테르담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을 공부했으며, 캐나다와 파리에서 교육과 수련을 거쳐 국제공인 정신분석가가 되었다. 이후 인시아드에서 리더십 개발 교수로 재직하며 리더와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40개 이상 국가의 주요 기업에서 조직설계/변화 및 전략적 인적개발경영 컨설턴트로 활약했다. 국제... 유럽 최고의 경영대학원 인시아드(INSEAD)의 리더십 분야 교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경영사상가 50인, 리더십을 학문 분야로 세운 8인, 인사 분야(HR)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8인에 이름을 올린 리더십 심리학의 권위자다.

암스테르담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을 공부했으며, 캐나다와 파리에서 교육과 수련을 거쳐 국제공인 정신분석가가 되었다. 이후 인시아드에서 리더십 개발 교수로 재직하며 리더와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40개 이상 국가의 주요 기업에서 조직설계/변화 및 전략적 인적개발경영 컨설턴트로 활약했다.

국제 리더십 협회 공로상, 미국 심리학회의 조직 컨설팅 분야에서 ‘미리암 레빈슨 상’, 네덜란드 정신분석학회로부터 ‘프로이트 기념상’, 하버드 코칭 연구원으로부터 비전 우수상을 받았으며, 독일에서 경영자 교육의 기여를 기리는 공로상을 받았다. 40여 권의 책과 400편에 이르는 학술논문을 펴냈고,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하이닉스 등에서 그의 책이 필독서로 읽히고 있다.
역 : 윤동준
경희대학교를 졸업하고 국민대학교 Business IT 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해외영업과 마케팅 업무를 하다가 일간지 기자로 활동했다. 평소 책 읽기를 즐겨해 책과 관련된 일을 늘 곁눈질하곤 했다. 뒤늦게 좋은 책을 발굴해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관심을 갖고 전문번역가의 길에 들어섰다. 옮긴 책으로 『백 번째 여왕』 시리즈, 『수익 먼저 생각하라』, 『나는 4시간만 일한다』(공역), 『나는 오늘부터 화를 끊기로 했다』, 『디지털콘텐츠는 처음입니다만』, 『나무늘보 널 만난 건 행운이야』, 『40일 만에 기억력 천재가 된다』 등이 있다. 경희대학교를 졸업하고 국민대학교 Business IT 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해외영업과 마케팅 업무를 하다가 일간지 기자로 활동했다. 평소 책 읽기를 즐겨해 책과 관련된 일을 늘 곁눈질하곤 했다. 뒤늦게 좋은 책을 발굴해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관심을 갖고 전문번역가의 길에 들어섰다. 옮긴 책으로 『백 번째 여왕』 시리즈, 『수익 먼저 생각하라』, 『나는 4시간만 일한다』(공역), 『나는 오늘부터 화를 끊기로 했다』, 『디지털콘텐츠는 처음입니다만』, 『나무늘보 널 만난 건 행운이야』, 『40일 만에 기억력 천재가 된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2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