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20세기 회사 예절 21세기 사원 매너

눈치 보긴 싫지만 센스는 있고 싶어

신혜련 저/김태균 그림 | 더난출판사 | 2020년 6월 11일 리뷰 총점 9.6 (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55.3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20세기 회사 예절 21세기 사원 매너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신혜련
아이비전 컨설팅 대표이다. 2002년 봄, 강사로서 첫발을 내디딘 뒤 삼성 에버랜드에 입사해 신세계, CJ, 삼성, 한국공항공사, 한국수자원공사,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 대기업 및 공기업과 영업, 미팅, 모니터링 진행, 보고서 작성, 교육 기획 등 다양한 포지션을 맡아왔다. 강의 활동을 통해서 적지 않은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을 들을 기회가 있었던 저자는 뛰어난 스펙과 의욕, 패기로 무장한 신입사원들에게서 공통된 고민을 발견했다. 바로 실질적인 업무는 잘해내지만 회사의 문화에 적응하고 그에 맞는 센스 있는 언행을 익히는 것을 어려워한다는 점이다. 『20세기 회사 예절 ... 아이비전 컨설팅 대표이다. 2002년 봄, 강사로서 첫발을 내디딘 뒤 삼성 에버랜드에 입사해 신세계, CJ, 삼성, 한국공항공사, 한국수자원공사,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 대기업 및 공기업과 영업, 미팅, 모니터링 진행, 보고서 작성, 교육 기획 등 다양한 포지션을 맡아왔다. 강의 활동을 통해서 적지 않은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을 들을 기회가 있었던 저자는 뛰어난 스펙과 의욕, 패기로 무장한 신입사원들에게서 공통된 고민을 발견했다. 바로 실질적인 업무는 잘해내지만 회사의 문화에 적응하고 그에 맞는 센스 있는 언행을 익히는 것을 어려워한다는 점이다.

『20세기 회사 예절 21세기 사원 매너』는 일이 아니라 사람과 직장 문화로 인한 고충을 겪는 모든 신입사원 및 2~3년 차 사원을 위해 기획되었다. 책 속에는 사회 초년생의 출근길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하는 저자의 바람이 담겨 있다.

저서로는 『취업, 면접의 기술을 잡아라』, 『All about 서비스 강사』 『만만한 취업면접특강』이 있으며 현재 공공기관, 기업체, 학교, 단체, 콜센터 등에 출강하고 있다.
그림 : 김태균
일러스트와 만화를 오고 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이다. 항상 재미있고 신선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좋은 디자인은 내일을 바꾼다』 의 단행본 삽화 작업과 함께 <매거진B>, <Esquire Korea>, <과학소년>, <빅이슈코리아> 등의 매체와 일러스트 작업을 했다. 일러스트와 만화를 오고 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이다. 항상 재미있고 신선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좋은 디자인은 내일을 바꾼다』 의 단행본 삽화 작업과 함께 <매거진B>, , <과학소년>, <빅이슈코리아> 등의 매체와 일러스트 작업을 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0건)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