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만화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다니구치 마코토,기타다 다키 글/anco 그림/위정훈 역/(주)트렌드 프로 제작 | 비전코리아 | 2020년 6월 1일 리뷰 총점 8.7 (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PDF(DRM) 77.6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5명)

글 : 다니구치 마코토 (たにぐち まこと)
도모스타 합동회사, ㈜ 에이치투오 스페이스 대표이사로 일한다. 초등학생 때부터 프로그래밍을 접했고, 웹 제작회사 H2O space를 창업했다. 주로 웹 업계의 크리에이터에게 다양한 강연과 집필을 통해 학습 콘텐츠를 가르치고 있다. 지은 책으로『만화로 마스터 프로그래밍 교실』,『잘 알 수 있는 PHP 교과서』등이 있다. 도모스타 합동회사, ㈜ 에이치투오 스페이스 대표이사로 일한다. 초등학생 때부터 프로그래밍을 접했고, 웹 제작회사 H2O space를 창업했다. 주로 웹 업계의 크리에이터에게 다양한 강연과 집필을 통해 학습 콘텐츠를 가르치고 있다. 지은 책으로『만화로 마스터 프로그래밍 교실』,『잘 알 수 있는 PHP 교과서』등이 있다.
글 : 기타다 다키
001년 제5회 <그리고 문학상> 수상으로 작가 데뷔. 만화가 사토미 게이(里見桂)의 만화 <파우스트> 등 많은 연재만화의 시나리오를 썼다. 미스터리나 판타지 계열 만화 시나리오를 잘 쓰며, 영화, 텔레비전, 책, 게임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001년 제5회 <그리고 문학상> 수상으로 작가 데뷔. 만화가 사토미 게이(里見桂)의 만화 <파우스트> 등 많은 연재만화의 시나리오를 썼다. 미스터리나 판타지 계열 만화 시나리오를 잘 쓰며, 영화, 텔레비전, 책, 게임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비즈니스 만화나 기업광고 만화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작품은『만화로 알 수 있는, 20대부터의 1500만 엔! 적립 투자로 돈을 불린다』,『만화판 처음 과장이 된 사람들의 교과서』등이 있다. 비즈니스 만화나 기업광고 만화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작품은『만화로 알 수 있는, 20대부터의 1500만 엔! 적립 투자로 돈을 불린다』,『만화판 처음 과장이 된 사람들의 교과서』등이 있다.
역 : 위정훈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를 졸업하고 [씨네21] 기자를 거쳐 도쿄대학 대학원 종합문화연구과 객원연구원으로 유학했다. 현재 인문, 정치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출판기획과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뿌리 깊은 인명 이야기』, 『뿌리 깊은 지명 이야기』, 『왜 인간은 전쟁을 하는가』, 『지중해를 물들인 사람들』, 『레스토랑의 탄생에서 미슐랭 가이드까지』, 『콤플렉스』, 『단백질의 일생』, 『바이러스의 비밀』, 『무한의 연속』 등이 있다.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를 졸업하고 [씨네21] 기자를 거쳐 도쿄대학 대학원 종합문화연구과 객원연구원으로 유학했다. 현재 인문, 정치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출판기획과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뿌리 깊은 인명 이야기』, 『뿌리 깊은 지명 이야기』, 『왜 인간은 전쟁을 하는가』, 『지중해를 물들인 사람들』, 『레스토랑의 탄생에서 미슐랭 가이드까지』, 『콤플렉스』, 『단백질의 일생』, 『바이러스의 비밀』, 『무한의 연속』 등이 있다.
제작 : (주)트렌드 프로
1988년에 설립된 만화제작회사로, 만화에 관련된 수많은 제작물을 기획, 제작, 편집하는 일을 한다. 『만화로 알 수 있는 전달법이 90%』등 수많은 비즈니스 만화를 제작했다. 1988년에 설립된 만화제작회사로, 만화에 관련된 수많은 제작물을 기획, 제작, 편집하는 일을 한다. 『만화로 알 수 있는 전달법이 90%』등 수많은 비즈니스 만화를 제작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9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