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우아하고 커다랗고 완벽한 곡선

강과 바다를 사랑하는 작가 25명의 낚시 이야기

데이비드 조이,에릭 릭스태드 저/방진이 | 현암사 | 2020년 8월 10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51.6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우아하고 커다랗고 완벽한 곡선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데이비드 조이 (David Joy)
2016년 에드거상 최우수 신인 장편 부문 최종 후보에 오른 『빛이 모여드는 곳』을 비롯해 『이 세상의 무게』, 『우리를 하나로 엮은 끈』 등을 썼다. 회고록인 『아가미 기르기』는 리드 환경상과 레이건 올드 노스 스테이트상 논픽션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다. 그의 단편소설과 에세이는 [타임], [뉴욕 타임스 매거진], [가든 앤드 건], [비터 서더너] 등에 실렸다. 현재 노스캐롤라이나주 잭슨카운티에 거주한다. 2016년 에드거상 최우수 신인 장편 부문 최종 후보에 오른 『빛이 모여드는 곳』을 비롯해 『이 세상의 무게』, 『우리를 하나로 엮은 끈』 등을 썼다. 회고록인 『아가미 기르기』는 리드 환경상과 레이건 올드 노스 스테이트상 논픽션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다. 그의 단편소설과 에세이는 [타임], [뉴욕 타임스 매거진], [가든 앤드 건], [비터 서더너] 등에 실렸다. 현재 노스캐롤라이나주 잭슨카운티에 거주한다.
저 : 에릭 릭스태드 (Eric Rickstad)
『죽은 소녀들의 이름』, 『침묵하는 소녀들』, 『숨 죽여 기다리기』 등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및 [USA 투데이] 베스트셀러를 다수 배출한 [가나안 범죄] 시리즈의 작가다. 그의 첫 장편소설 『수확』은 [뉴욕 타임스]의 주목할 만한 소설로 선정되었다. 가장 최근작은 『아직 남은 그녀의 부분들』이다. 『죽은 소녀들의 이름』, 『침묵하는 소녀들』, 『숨 죽여 기다리기』 등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및 [USA 투데이] 베스트셀러를 다수 배출한 [가나안 범죄] 시리즈의 작가다. 그의 첫 장편소설 『수확』은 [뉴욕 타임스]의 주목할 만한 소설로 선정되었다. 가장 최근작은 『아직 남은 그녀의 부분들』이다.
역 : 방진이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교 국제학 대학원에서 국제무역 및 국제금융을 공부했다. 현재 펍헙 번역 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당신에게 잘 자라고 말할 때』, 『모임을 예술로 만드는 법』, 『지도에 없는 마을』, 『소설 속 숨겨진 이야기』, 『그림책 쓰기의 모든 것』, 『인공지능 시대가 두려운 사람들에게』,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글쓰기 비법』, 『삶의 마지막 순간 우리가 생각해야 하는 것들』, 『인공지능 시대가 두려운 사람들에게』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교 국제학 대학원에서 국제무역 및 국제금융을 공부했다. 현재 펍헙 번역 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당신에게 잘 자라고 말할 때』, 『모임을 예술로 만드는 법』, 『지도에 없는 마을』, 『소설 속 숨겨진 이야기』, 『그림책 쓰기의 모든 것』, 『인공지능 시대가 두려운 사람들에게』,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글쓰기 비법』, 『삶의 마지막 순간 우리가 생각해야 하는 것들』, 『인공지능 시대가 두려운 사람들에게』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