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조용한 공포로 다가온 바이러스

생명의 정의를 초월한 존재

야마노우치 가즈야 저/오시연 | 하이픈 | 2020년 9월 14일 리뷰 총점 9.1 (1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생명과학
파일정보
EPUB(DRM) 58.5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조용한 공포로 다가온 바이러스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야마노우치 가즈야
1931년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나 도쿄대학 농학부 수의축산학과를 졸업한 농학 박사이다. 저자는 기타사토 연구소 소장, 국립 예방 위생 연구소 실장, 도쿄대학 의과학 연구소 교수, 일본 생물 과학 연구소 주임 연구원을 거쳐 현재 도쿄대학 명예 교수이자 일본 바이러스학회 명예 회원이고, 벨기에 리에주대학교 명예박사이다. 주요 전문 분야는 바이러스학이고, 주요 저서로는 『이머징바이러스의 세기』, 『바이러스와 인간』, 『사상 최대의 전염병 우역 근절에 이르는 4천 년』, 『근대 의학의 선구자 헌터와 제너』, 『홍역의 위협과 경이로움』, 『바이러스 르네상스』, 등이 있다. 1931년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나 도쿄대학 농학부 수의축산학과를 졸업한 농학 박사이다. 저자는 기타사토 연구소 소장, 국립 예방 위생 연구소 실장, 도쿄대학 의과학 연구소 교수, 일본 생물 과학 연구소 주임 연구원을 거쳐 현재 도쿄대학 명예 교수이자 일본 바이러스학회 명예 회원이고, 벨기에 리에주대학교 명예박사이다. 주요 전문 분야는 바이러스학이고, 주요 저서로는 『이머징바이러스의 세기』, 『바이러스와 인간』, 『사상 최대의 전염병 우역 근절에 이르는 4천 년』, 『근대 의학의 선구자 헌터와 제너』, 『홍역의 위협과 경이로움』, 『바이러스 르네상스』, 등이 있다.
역 : 오시연
동국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했으며 일본 외국어전문학교 일한통역과를 수료했다.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인체 구조 교과서』,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용어 480』,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경제용어 460』, 『케톤 혁명』,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말하는 법만 바꿔도 영업의 고수가 된다』, 『아프다면 만성염증 때문입니다』,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 『그래도 사랑해_사랑스럽지만 전쟁 같은 남매 육아 그림일기』, 『입시는 엄마가 90%』 『엄마가 믿는 만큼 크는 아이』, 『나는... 동국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했으며 일본 외국어전문학교 일한통역과를 수료했다.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인체 구조 교과서』,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용어 480』,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경제용어 460』, 『케톤 혁명』,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말하는 법만 바꿔도 영업의 고수가 된다』, 『아프다면 만성염증 때문입니다』,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 『그래도 사랑해_사랑스럽지만 전쟁 같은 남매 육아 그림일기』, 『입시는 엄마가 90%』 『엄마가 믿는 만큼 크는 아이』, 『나는 너를 용서할 수 있을까』, 『가족 치료로 암을 없앤다』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4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