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살아가는 데 가장 많이 써먹는 심리학

직장생활, 인간관계, 사랑에 답이 필요할 때 꺼내 읽는 심리 법칙 57

지루징 저/정유희 | 센시오 | 2020년 9월 23일 리뷰 총점 7.0 (8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58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28.7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살아가는 데 가장 많이 써먹는 심리학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지루징 (紀如景)
대학에서 응용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가. 심리학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인간 심리를 다룬 다양한 이야기에 관심이 많다. 심리학을 삶에 한 걸음 더 가까이 가져와 나와 타인, 세상을 깊이 이해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대표 저서인 《살아가는 데 가장 많이 써먹는 심리학》은 중국 청년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잔꾀의 심리학》 등을 썼다. 대학에서 응용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가. 심리학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인간 심리를 다룬 다양한 이야기에 관심이 많다. 심리학을 삶에 한 걸음 더 가까이 가져와 나와 타인, 세상을 깊이 이해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대표 저서인 《살아가는 데 가장 많이 써먹는 심리학》은 중국 청년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잔꾀의 심리학》 등을 썼다.
역 : 정유희
역자 정유희는 한국외대 교육대학원에서 중국어교육학을 전공하였고, 방송국 토크쇼와 인터뷰 번역, 방송자막 번역 활동을 하였으며,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살아가는데 가장 많이 써먹는 심리학』,『서른 전에 한 번쯤은 심리학에 미쳐라』,『수학과 문화 그리고 예술』,『맥을 잡아주는 세계사 8: 독일사』,『유대인 유치원에서 배운 것들』,『아들아 마음의 부자가 되어라』,『머리를 써야 할 때 감정을 쓰지 마라』,『내 안에서 찾은 자유』,『창업은 기회와 타이밍이다』,『역사가 기억하는 유럽의 변화』,『성적을 쑤욱... 역자 정유희는 한국외대 교육대학원에서 중국어교육학을 전공하였고, 방송국 토크쇼와 인터뷰 번역, 방송자막 번역 활동을 하였으며,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살아가는데 가장 많이 써먹는 심리학』,『서른 전에 한 번쯤은 심리학에 미쳐라』,『수학과 문화 그리고 예술』,『맥을 잡아주는 세계사 8: 독일사』,『유대인 유치원에서 배운 것들』,『아들아 마음의 부자가 되어라』,『머리를 써야 할 때 감정을 쓰지 마라』,『내 안에서 찾은 자유』,『창업은 기회와 타이밍이다』,『역사가 기억하는 유럽의 변화』,『성적을 쑤욱쑥 올리는 10가지 법칙』,『50가지 꿈으로 세상을 열어라』,『자유롭게 사랑하고 치열하게 성공하라』,『미학 산책』,『장자, 지혜롭게 경영하라』,『자화상전』,『직원을 움직이는 따뜻한 말 한마디』,『맛, 예술로 버무리다』,『지하철로 즐기는 세계여행: 런던』,『지하철로 즐기는 세계여행: 방콕』,『격려: 잠재력을 일깨워 주는 소중한 한 마디』,『성공한 CEO가 들려주는 18가지 스킬』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5건)

한줄평 (6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