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주식시장의 승부사들

대한민국 최고의 트레이더들이 전하는 주식투자의 비밀

김형준,강창권,김영옥,한봉호,이주원 저 외 2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이레미디어 | 2020년 11월 3일 리뷰 총점 8.8 (1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64건)
  •  eBook 한줄평 (10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33.2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7명)

저 : 김형준 (필명 : 보컬)
작가 한마디 전쟁터라는 말조차 고상하게 느껴질 만큼 나는 이 주식시장에서 온갖 패배를 하고 인생의 밑바닥까지 다녀온 사람이다. 그는 주식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리스크 관리라고 강조하며, 항상 냉철한 관점으로 시장에 접근한다. 국내 대표적 증권사의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여 12번 이상 입상하였고,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1위, 미래에셋 실전투자대회 1위를 하며 이론과 실전을 겸비하고 있음을 공인받았다. 매일경제 〈주식의 달인 및 고수들의 필살기〉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SBS CNBC의 〈투자불변의 법칙 필살기〉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다. 현재 K-VINE 대표이사이며, 유튜브 ‘보컬TV’에서 개미투자자의 성공을 위해 소통하고 있다. 시장에서는 냉정하지만, 일반투자자들에게는 넘치는 인정미로 인기가 높다... 그는 주식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리스크 관리라고 강조하며, 항상 냉철한 관점으로 시장에 접근한다. 국내 대표적 증권사의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여 12번 이상 입상하였고,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1위, 미래에셋 실전투자대회 1위를 하며 이론과 실전을 겸비하고 있음을 공인받았다. 매일경제 〈주식의 달인 및 고수들의 필살기〉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SBS CNBC의 〈투자불변의 법칙 필살기〉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다. 현재 K-VINE 대표이사이며, 유튜브 ‘보컬TV’에서 개미투자자의 성공을 위해 소통하고 있다.
시장에서는 냉정하지만, 일반투자자들에게는 넘치는 인정미로 인기가 높다. 항상 ‘시장에 겸손하라’는 당부를 빠뜨리지 않는다. 자신이 몸소 겪은 시장의 무서움과 실패를 평범한 투자자가 답습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며 겪었던 일들부터 저자만의 실전 기술 13가지를 이 책에 아낌없이 모두 담았다.
저 : 강창권
1999년 , 지인을 통해 주식투자를 알게 되면서 처음으로 주식투자에 입문했다. 초창기에는 대개의 주린이들과 다를 바 없이 성급하고 미숙한 매매를 했지만 , 2004년부터 본인만의 독창적인 매매기법을 터득했고 그 결과 본격적인 수익을 내기 시작했다. 이후 재야의 수많은 주식 고수들이 출전하는 각 증권사의 대표적 실전투자대회에 다수 참가하여 우승 3회, 준우승 3회 입상이라는 화려한 성적을 거두었다. 현재 <다된다 트레이닝스쿨>에서 시즌 별로 운영되는 주식 명품 강의를 진행 중이다. 투자경력 20년의 풍부한 경험으로 집대성한 시간외단일가 매매 기법, 뉴스와 재료를 바탕으로 한... 1999년 , 지인을 통해 주식투자를 알게 되면서 처음으로 주식투자에 입문했다. 초창기에는 대개의 주린이들과 다를 바 없이 성급하고 미숙한 매매를 했지만 , 2004년부터 본인만의 독창적인 매매기법을 터득했고 그 결과 본격적인 수익을 내기 시작했다. 이후 재야의 수많은 주식 고수들이 출전하는 각 증권사의 대표적 실전투자대회에 다수 참가하여 우승 3회, 준우승 3회 입상이라는 화려한 성적을 거두었다.

현재 <다된다 트레이닝스쿨>에서 시즌 별로 운영되는 주식 명품 강의를 진행 중이다. 투자경력 20년의 풍부한 경험으로 집대성한 시간외단일가 매매 기법, 뉴스와 재료를 바탕으로 한 시황 매매 기법, 성공적 주식 투자를 위한 창의적 멘탈 관리법 등의 실전적 노하우는 기존의 주식투자 관련 서적과 강의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그만의 고유한 실전 노하우를 담고 있다.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하루하루의 실전 매매 결과를 담은 매매일지를 통해 투자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특별히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던 글을 발췌하여 책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2002년 한국투자증권 실전투자대회 우승 (252%)
2008년 한국투자증권 실전투자대회 우승 (583%)
2009년 한국투자증권 실전투자대회 준우승 (913%)
2010년 미래에셋증권 1억리그 실전투자대회 우승 (342%)
2011년 미래에셋증권 1억리그 실전투자대회 준우승 (160%)
2016년 미래에셋증권 1억리그 실전투자대회 준우승 (143%)

인스타그램 @s63.77
다된다 트레이닝스쿨 www.005930.co.kr
저 : 김영옥 (데이짱)
‘데이짱’이라는 닉네임으로 [데이짱 주식 아카데미] 네이버 밴드 Band를 운영하고 있다. 20년간 전업투자를 하며 실전으로 다져진 투자자이다. 2009년 한화증권 스마트리그 투자수익률 2위, 한화증권 드림리그 투자수익률 2위, 2010년 한화증권-아시아경제신문 주최 재야의 고수 실전투자자 대회 2위, 2011년 한화증권-아시아경제신문 주최 왕중왕전 2위의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저자는 오래전부터 개인이 할 수 있는 대주매매를 통해 투자를 해왔다. 향후 규제의 다변화를 통해 개인 투자자에게도 공매도 투자의 기회가 확대될 것이라고 예측한다. 지금도 공매도와 똑같은 기법으로 거... ‘데이짱’이라는 닉네임으로 [데이짱 주식 아카데미] 네이버 밴드 Band를 운영하고 있다. 20년간 전업투자를 하며 실전으로 다져진 투자자이다. 2009년 한화증권 스마트리그 투자수익률 2위, 한화증권 드림리그 투자수익률 2위, 2010년 한화증권-아시아경제신문 주최 재야의 고수 실전투자자 대회 2위, 2011년 한화증권-아시아경제신문 주최 왕중왕전 2위의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저자는 오래전부터 개인이 할 수 있는 대주매매를 통해 투자를 해왔다. 향후 규제의 다변화를 통해 개인 투자자에게도 공매도 투자의 기회가 확대될 것이라고 예측한다. 지금도 공매도와 똑같은 기법으로 거래할 수 있는 ‘CFD’를 통해서 거래할 수 있다. 앞으로 공매도 투자가 대중에게 더욱 확대된다면 투자자들이 반드시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으며, 매수로 수익을 잘 얻기 위해서도 공매도는 반드시 배워야 한다. 실전에서 통하는 공매도를 저만큼 깊이 연구한 사람은 없다고 자부한다. 『실전 공매도』는 한국 시장의 실정에 맞는 공매도 책을 최초로 출간하겠다는 마음에서 출발했다.
저 : 한봉호 (마하세븐)
타스톡 대표이며 대한민국 실전투자대회의 살아 있는 전설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하세븐’이라는 닉네임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주식투자트레이딩경영전공 책임지도교수이다. 타스톡 대표이며 대한민국 실전투자대회의 살아 있는 전설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하세븐’이라는 닉네임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주식투자트레이딩경영전공 책임지도교수이다.
저 : 이주원 (제시스페라)
평범한 직장인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하여, 성공한 전업 트레이더로 변신했다. 실전투자대회 우승 1회, 준우승 2회의 성적을 거두었고, 현재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평범한 직장인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하여, 성공한 전업 트레이더로 변신했다. 실전투자대회 우승 1회, 준우승 2회의 성적을 거두었고, 현재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 : 이찬용 (배궉)
본업은 의사이며 약 10여 년의 주식투자 경력을 소유한 트레이더다. 실전투자대회 2회 입상을 기록하였으며, 과거 교보증권 등에서 강사로도 활동하였다. 본업은 의사이며 약 10여 년의 주식투자 경력을 소유한 트레이더다. 실전투자대회 2회 입상을 기록하였으며, 과거 교보증권 등에서 강사로도 활동하였다.
저 : 이상기 (월가호랑이)
우연한 기회에 주식투자를 시작하였음에도 그의 닉네임처럼 무섭게 실력을 성장시켰다. 끊임없이 시장의 트렌드를 공부하며 롱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연한 기회에 주식투자를 시작하였음에도 그의 닉네임처럼 무섭게 실력을 성장시켰다. 끊임없이 시장의 트렌드를 공부하며 롱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5건)

한줄평 (7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