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신비한 수학의 땅, 툴리아

중학교 수학 1-1 개념이 담긴 흥미진진한 이야기

권혁진 저/차에 그림/김애희 감수 | 유아이북스 | 2020년 12월 10일 리뷰 총점 9.7 (2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6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청소년 > 인문/사회
파일정보
EPUB(DRM) 53.6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도서의 시리즈

내서재에 모두 추가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권혁진
서울대학교 경제학부를 졸업하고 금융결제원에서 직장생활을 하다가 새로운 인생을 꿈꾸며 30대 중반의 나이에 퇴사,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어려서부터 지루한 것을 못 참는 편인지라 책상 앞에 가만히 앉아있는 것이 괴로웠다. 남들 몰래 기발한 암기법을 개발하기도 하고 게임 하듯이 공부를 즐길 방법을 쭉 고민해 왔습니다. 수학 공부라면 딱 질색인 아이들도 자연스레 수학과 친해질 방법은 없을까요? 마법처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수학에 빠져들 수만 있다면 말이죠. 그러한 간절한 바람을 담아 『신비한 수학의 땅, 툴리아 1,2』를 펴냈습니다. 저서로는 지루함을 못 참는... 서울대학교 경제학부를 졸업하고 금융결제원에서 직장생활을 하다가 새로운 인생을 꿈꾸며 30대 중반의 나이에 퇴사,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어려서부터 지루한 것을 못 참는 편인지라 책상 앞에 가만히 앉아있는 것이 괴로웠다. 남들 몰래 기발한 암기법을 개발하기도 하고 게임 하듯이 공부를 즐길 방법을 쭉 고민해 왔습니다.

수학 공부라면 딱 질색인 아이들도 자연스레 수학과 친해질 방법은 없을까요? 마법처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수학에 빠져들 수만 있다면 말이죠. 그러한 간절한 바람을 담아 『신비한 수학의 땅, 툴리아 1,2』를 펴냈습니다.
저서로는 지루함을 못 참는 이들을 위한 공부법이 담긴 『공부하기가 죽기보다 싫을 때 읽는 책』이 있습니다.
그림 : 차에
상명대에서 만화·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 후 카카오페이지 웹툰 『앞집의 시간표』로 데뷔해 웹툰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상명대에서 만화·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 후 카카오페이지 웹툰 『앞집의 시간표』로 데뷔해 웹툰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감수 : 김애희
학익여자고등학교, 가좌고등학교 등을 거쳐 현재 인천 관교중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는 18년차 수학 선생님이다. 좋은학교만들기 인천모임 소속으로 『학교 생활의 거의 모든 것』 등 저서를 집필하는 데 참여하기도 했다 학익여자고등학교, 가좌고등학교 등을 거쳐 현재 인천 관교중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는 18년차 수학 선생님이다. 좋은학교만들기 인천모임 소속으로 『학교 생활의 거의 모든 것』 등 저서를 집필하는 데 참여하기도 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2건)

한줄평 (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