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심리투자 법칙

알렉산더 엘더 저/신가을 | 이레미디어 | 2021년 1월 14일 리뷰 총점 9.5 (6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3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35건)
  •  eBook 한줄평 (15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58.9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알렉산더 엘더 (Alexander Elder)
작가 한마디 주식 거래에서 성공하려면 몇 가지 타고난 능력이 요구된다. 자제심, 숫자 감각, 위험에 대한 내성이다. 이런 능력이 없다면, 주식은 아예 시작조차 하지 말기 바란다. 의학박사 알렉산더 엘더는 프로 트레이더이자 트레이더들의 스승이다. 트레이더들이 명저로 인정하는 베스트셀러를 여러 권 펴냈고 러시아와 뉴질랜드에 관한 책도 썼다. 엘더 박사는 레닌그라드에서 출생해 16세에 에스토니아 의대에 진학했다. 23세에 선의船醫가 되어 배에서 일하다가 아프리카에 정박한 소련 배에서 탈출, 미국에서 정치적 망명을 허가받았다. 뉴욕 시에서 정신과 전문의로 근무했고 컬럼비아대학교에서 강의했다. 정신과 의사 경력 덕분에 트레이딩 심리를 꿰뚫어 보는 독특한 통찰력을 얻게 되었다. 엘더 박사는 활발히 거래하는 트레이더이지만 가르침을 쉬지 않고 있다. 미국과 해외에서 ... 의학박사 알렉산더 엘더는 프로 트레이더이자 트레이더들의 스승이다. 트레이더들이 명저로 인정하는 베스트셀러를 여러 권 펴냈고 러시아와 뉴질랜드에 관한 책도 썼다. 엘더 박사는 레닌그라드에서 출생해 16세에 에스토니아 의대에 진학했다. 23세에 선의船醫가 되어 배에서 일하다가 아프리카에 정박한 소련 배에서 탈출, 미국에서 정치적 망명을 허가받았다. 뉴욕 시에서 정신과 전문의로 근무했고 컬럼비아대학교에서 강의했다. 정신과 의사 경력 덕분에 트레이딩 심리를 꿰뚫어 보는 독특한 통찰력을 얻게 되었다.
엘더 박사는 활발히 거래하는 트레이더이지만 가르침을 쉬지 않고 있다. 미국과 해외에서 강연 요청도 끊임없이 받고 있다. 엘더 박사는 트레이더를 위한 일주일 강좌인 트레이더 캠프Trader’s Camps를 처음 만들었고 스파이크트레이드Spike Trade 그룹도 창시했다. 매주 그룹 회원들끼리 종목 선정 대회를 열어 우승자에게 포상하고 있다.
역 : 신가을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인문대학원 영문학 석사과정을 수료하였다. 현재 외국계기업 한국 지사에 근무 중이며, 경제경영 분야의 국제적 감각으로 번역 프리랜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알렉산더 엘더 박사의 『심리투자 법칙』, 토마스 K. 카 박사의 『추세매매 기법: 추세와 친구가 되라』, 존 볼린저의 『볼린저 밴드 투자기법』, 토마스 K. 카 박사의 『추세와 친구가 되라』, 반 K. 타프의 『슈퍼 트레이더』 등이 있다.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인문대학원 영문학 석사과정을 수료하였다. 현재 외국계기업 한국 지사에 근무 중이며, 경제경영 분야의 국제적 감각으로 번역 프리랜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알렉산더 엘더 박사의 『심리투자 법칙』, 토마스 K. 카 박사의 『추세매매 기법: 추세와 친구가 되라』, 존 볼린저의 『볼린저 밴드 투자기법』, 토마스 K. 카 박사의 『추세와 친구가 되라』, 반 K. 타프의 『슈퍼 트레이더』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4건)

한줄평 (5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