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인간 관찰

멀리할 사람인가 가까이할 사람인가?

구라하시 마야코 저/황세정 | 쌤앤파커스 | 2021년 3월 30일 리뷰 총점 9.5 (3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8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29.3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구라하시 마야코
환경과 교육으로 단단해진 ‘성격’이라는 깁스를 풀고, 몸과 마음과 머리를 일치시켜 본래의 자신으로 돌아가기 위해 심신의 균형을 바로잡는 독자적인 프로그램(깨달음의 에니어그램)을 고안했다. 일본 전역에서 강좌를 운영 중이며, 지금까지 1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성격을 분석했다. 성격유형학인 에니어그램에 신체 데이터를 적용하고, 이론뿐만 아니라 ‘심신을 이용한 접근법’을 통해 감정이나 성격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참신하고 설득력 있는 강의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과거의 관찰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각의 성격 유형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토크 프로그램도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기업 ... 환경과 교육으로 단단해진 ‘성격’이라는 깁스를 풀고, 몸과 마음과 머리를 일치시켜 본래의 자신으로 돌아가기 위해 심신의 균형을 바로잡는 독자적인 프로그램(깨달음의 에니어그램)을 고안했다. 일본 전역에서 강좌를 운영 중이며, 지금까지 1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성격을 분석했다. 성격유형학인 에니어그램에 신체 데이터를 적용하고, 이론뿐만 아니라 ‘심신을 이용한 접근법’을 통해 감정이나 성격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참신하고 설득력 있는 강의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과거의 관찰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각의 성격 유형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토크 프로그램도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기업 연수 등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청중이 웃음의 중요성을 깨닫고 강의 후 미소와 함께 ‘약간의 의욕’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게 만드는 것이 활동 목표다.
역 : 황세정
이화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를 졸업했고, 동 대학 통역번역대학원 일본어 번역과 석사를 취득했다. 취미 삼아 시작한 일본어에 푹 빠져 번역가의 길을 선택했다. 번역서 같지 않다는 말을 최고의 칭찬으로 여기며 오늘도 자연스러운 문장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현재 엔터스코리아 출판 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한 책으로는 『이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청소부』, 『모나리자는 왜 루브르에 있는가』, 『초콜릿 한 조각의 기적』 외 다수가 있다. 이화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를 졸업했고, 동 대학 통역번역대학원 일본어 번역과 석사를 취득했다. 취미 삼아 시작한 일본어에 푹 빠져 번역가의 길을 선택했다. 번역서 같지 않다는 말을 최고의 칭찬으로 여기며 오늘도 자연스러운 문장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현재 엔터스코리아 출판 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한 책으로는 『이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청소부』, 『모나리자는 왜 루브르에 있는가』, 『초콜릿 한 조각의 기적』 외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9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