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사운드 파워

경제 · 정치 · 교육 · 의료에 이르기까지 혁신적인 소리 비즈니스 전략

미테일러 치호 저/이정미 | 더숲 | 2021년 5월 3일 리뷰 총점 9.8 (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54.1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미테일러 치호 (Mitaylor 千穗,ミテイラ- 千穗)
음악 예술 박사이자 소리 표현 컨설턴트 및 소리 표현 설계자. 줄리아드 음악 학교에서 피아노를 배웠고, 그곳에서 평생의 멘토라고 할 수 있는 R. 에이브럼슨 박사를 만나 클래식 음악 연주자에서 소리의 탐구자가 되었다. 그 후 일상에 퍼져 있는 모든 소리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고, 그 소리들이 효과를 발휘해 사람들에게 다양한 느낌을 준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졸업 후에는 R. 에이브럼슨 박사의 소리 표현 연구실에서 총책임자로 일하면서 미국의 유명 백화점 및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업종의 민간 기업에게 소리를 활용한 마케팅 및 브랜딩 전략에 대해 컨설팅했다. 그 외에도 먹고 ... 음악 예술 박사이자 소리 표현 컨설턴트 및 소리 표현 설계자. 줄리아드 음악 학교에서 피아노를 배웠고, 그곳에서 평생의 멘토라고 할 수 있는 R. 에이브럼슨 박사를 만나 클래식 음악 연주자에서 소리의 탐구자가 되었다. 그 후 일상에 퍼져 있는 모든 소리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고, 그 소리들이 효과를 발휘해 사람들에게 다양한 느낌을 준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졸업 후에는 R. 에이브럼슨 박사의 소리 표현 연구실에서 총책임자로 일하면서 미국의 유명 백화점 및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업종의 민간 기업에게 소리를 활용한 마케팅 및 브랜딩 전략에 대해 컨설팅했다. 그 외에도 먹고 마시는 감각 기능에 대한 컨설팅, 프레젠테이션 및 공간 사운드에 대한 컨설팅, 효율성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업무 환경 조성에 대한 컨설팅 등을 맡았다. 또한 행정 기관에서 소리 표현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활용할지도 분석하고 있다. “소리의 탐구에는 종착점이 없다”는 일념으로 소리가 가진 엄청난 위력 즉 ‘사운드 파워’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면서 소리의 무궁무진한 효과와 영향력에 대해 전파하고 있다.
역 : 이정미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테니스 전술 교과서』,『배드민턴 전술 교과서』,『하버드 스탠퍼드 생각수업』,『7일 마스터 주식 차트 : 이해가 잘되고 재미있는 책!』,『자산이 늘어나는 주식투자』,『가격 경제학』,『주식 데이트레이딩의 신 100법칙』,『나의 첫 경제 공부』,『주식투자 1년차 교과서』,『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사운드 파워』,『패권의 법칙』,『성공하는 말투 실패하는 말투』가 있다.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테니스 전술 교과서』,『배드민턴 전술 교과서』,『하버드 스탠퍼드 생각수업』,『7일 마스터 주식 차트 : 이해가 잘되고 재미있는 책!』,『자산이 늘어나는 주식투자』,『가격 경제학』,『주식 데이트레이딩의 신 100법칙』,『나의 첫 경제 공부』,『주식투자 1년차 교과서』,『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사운드 파워』,『패권의 법칙』,『성공하는 말투 실패하는 말투』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