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성공하는 말투 실패하는 말투

마쓰하시 요시노리 저/이정미 | 창심소 | 2020년 3월 31일 리뷰 총점 9.2 (1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화술/협상/회의진행
파일정보
EPUB(DRM) 8.1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성공하는 말투 실패하는 말투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마쓰하시 요시노리
1964년 아오모리 시 출생. 고교 졸업 후 기타리스트를 목표로 도쿄로 상경했지만 꿈을 이루지 못하고, 26세 때부터 영업직에서 일하게 되지만 실적이 오르지 않아 빚더미에 앉고 해고 직전까지 갔다. 그러나 30세에 카운슬러 양성 학교에서 심리학을 배운 후, 가망 없는 영업사원에서 단 1개월 만에 전국 430명 중 1위로 변모해 지점장으로 승진하고 전 사원의 영업 연수를 담당하며, 1년 만에 회사 매출을 140퍼센트 상승시키는 기적을 만들었다. 이후 나폴레옹 힐 재단으로 이직해 ‘목표 설정 강의’ 등의 자기계발 강의를 맡아 16년간 약 1만 건이 넘는 대면 영업과 연수를 ... 1964년 아오모리 시 출생. 고교 졸업 후 기타리스트를 목표로 도쿄로 상경했지만 꿈을 이루지 못하고, 26세 때부터 영업직에서 일하게 되지만 실적이 오르지 않아 빚더미에 앉고 해고 직전까지 갔다. 그러나 30세에 카운슬러 양성 학교에서 심리학을 배운 후, 가망 없는 영업사원에서 단 1개월 만에 전국 430명 중 1위로 변모해 지점장으로 승진하고 전 사원의 영업 연수를 담당하며, 1년 만에 회사 매출을 140퍼센트 상승시키는 기적을 만들었다.

이후 나폴레옹 힐 재단으로 이직해 ‘목표 설정 강의’ 등의 자기계발 강의를 맡아 16년간 약 1만 건이 넘는 대면 영업과 연수를 진행한 저자는 2007년 독립한 뒤 ‘곧바로 성과가 난다’는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해 다양한 매스컴에 소개되며 『당연하면서도 실천하기 어려운 잡담의 규칙』, 『당연하면서도 실천하기 어려운 경청의 규칙』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내놓았다. 그리고 현재 ‘커니케이션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없어지기를!’이라는 슬로건 하에 커뮤니케이션 종합연구소 대표이사, 사단법인 일본 경청법 협회 회원으로 맹활약 중이다.
역 : 이정미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테니스 전술 교과서』,『배드민턴 전술 교과서』,『하버드 스탠퍼드 생각수업』,『7일 마스터 주식 차트 : 이해가 잘되고 재미있는 책!』,『자산이 늘어나는 주식투자』,『가격 경제학』,『주식 데이트레이딩의 신 100법칙』,『나의 첫 경제 공부』,『주식투자 1년차 교과서』,『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사운드 파워』,『패권의 법칙』,『성공하는 말투 실패하는 말투』가 있다.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테니스 전술 교과서』,『배드민턴 전술 교과서』,『하버드 스탠퍼드 생각수업』,『7일 마스터 주식 차트 : 이해가 잘되고 재미있는 책!』,『자산이 늘어나는 주식투자』,『가격 경제학』,『주식 데이트레이딩의 신 100법칙』,『나의 첫 경제 공부』,『주식투자 1년차 교과서』,『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사운드 파워』,『패권의 법칙』,『성공하는 말투 실패하는 말투』가 있다.

회원 리뷰 (15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