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투자의 신

워런 버핏 평전

앤드루 킬패트릭 저/안진환,김기준 | 윌북(willbook) | 2021년 9월 30일 리뷰 총점 9.8 (3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24.9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앤드루 킬패트릭 (Andrew Kilpatrick)
1965년 워싱턴 앤드 리 대학교를 졸업했다. 인도 평화봉사단에서 활동했으며 버몬트대학교에서 영어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버밍햄에서 20년 동안 신문기자 생활을 했고 비즈니스 리포터로 8년간 활약했다. 현재 버밍햄에 있는 와코비아 증권에서 주식중개인으로 활동 중이다. 1년에 364일은 버핏에 관한 자료 수집과 집필에 시간을 할애하고 1일은 버크셔 해서웨이 주주로서 주주총회에 참석한다는 그는 평생 버핏만을 연구해온 버핏 전문가이다. 1965년 워싱턴 앤드 리 대학교를 졸업했다. 인도 평화봉사단에서 활동했으며 버몬트대학교에서 영어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버밍햄에서 20년 동안 신문기자 생활을 했고 비즈니스 리포터로 8년간 활약했다. 현재 버밍햄에 있는 와코비아 증권에서 주식중개인으로 활동 중이다. 1년에 364일은 버핏에 관한 자료 수집과 집필에 시간을 할애하고 1일은 버크셔 해서웨이 주주로서 주주총회에 참석한다는 그는 평생 버핏만을 연구해온 버핏 전문가이다.
역 : 안진환
경제경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번역가. 1963년 서울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저서로 《영어 실무 번역》, 《Cool 영작문》 등이 있으며, 역서로 《전쟁의 기술》, 《넛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디즈니만이 하는 것》, 《스틱!》, 《스티 브잡스》, 《마켓3.0》, 《괴짜경제학》 등이 있다. 경제경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번역가. 1963년 서울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저서로 《영어 실무 번역》, 《Cool 영작문》 등이 있으며, 역서로 《전쟁의 기술》, 《넛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디즈니만이 하는 것》, 《스틱!》, 《스티 브잡스》, 《마켓3.0》, 《괴짜경제학》 등이 있다.
역 : 김기준
중앙대 영어영문학과와 고려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현재 경영컨설턴트, 전문번역가, TESOL 영어 강사, 통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워렌 버핏 부의 진실을 말하다』, 『주식투자전략』, 『빌 게이츠와 스티브 발머의 마이크로소프트 재창조』, 『워렌 버핏의 가치투자 전략』, 『릴리 선장 이야기』,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성공한 펀드매니저』, 『업적평가』 ,『버핏톨로지의 비밀』,『버핏』등이 있다. 중앙대 영어영문학과와 고려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현재 경영컨설턴트, 전문번역가, TESOL 영어 강사, 통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워렌 버핏 부의 진실을 말하다』, 『주식투자전략』, 『빌 게이츠와 스티브 발머의 마이크로소프트 재창조』, 『워렌 버핏의 가치투자 전략』, 『릴리 선장 이야기』,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성공한 펀드매니저』, 『업적평가』 ,『버핏톨로지의 비밀』,『버핏』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3건)

한줄평 (1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