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총의 과학

발사 원리와 총신의 진화로 본 총의 구조와 메커니즘 해설

가노 요시노리 저/신찬 | 보누스 | 2021년 11월 17일 리뷰 총점 9.5 (2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9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자연과학 > 전기/전자공학
파일정보
PDF(DRM) 38.2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가노 요시노리
군사 무기 전문가. 가스미가우라 항공학교를 졸업했고, 지금은 군사 도서를 집필하는 전문 작가로 활동 중이다. 군 생활에서 쌓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대중도 이해하기 쉬운 군사 도서를 저술한다. 주요 저서로 《미사일의 과학》 《저격의 과학》 《권총의 과학》 《스나이퍼 입문》 등 11종이 있다. 군 출신으로 각종 무기와 군사 지식을 온몸으로 경험했다. 이 덕분에 자신이 체험한 총기의 특징을 기술하고 비평하는 등 생동감 넘치는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한다. 밀리터리 마니아 사이에서 정확하고 실용성이 높은 정보를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잘 보여준다는 평이다. 군사 무기 전문가. 가스미가우라 항공학교를 졸업했고, 지금은 군사 도서를 집필하는 전문 작가로 활동 중이다. 군 생활에서 쌓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대중도 이해하기 쉬운 군사 도서를 저술한다. 주요 저서로 《미사일의 과학》 《저격의 과학》 《권총의 과학》 《스나이퍼 입문》 등 11종이 있다.

군 출신으로 각종 무기와 군사 지식을 온몸으로 경험했다. 이 덕분에 자신이 체험한 총기의 특징을 기술하고 비평하는 등 생동감 넘치는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한다. 밀리터리 마니아 사이에서 정확하고 실용성이 높은 정보를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잘 보여준다는 평이다.
인제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한림대학교 국제대학원 지역연구학과에서 일본학을 전공하면서 일본 가나자와 국립대학 법학연구과 대학원 교환학생으로 유학했다. 일본 현지에서 한류를 비롯한 한일 간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오랫동안 체험하면서 번역의 중요성과 매력을 깨닫게 되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인생을 바꾸는 잠들기 전 15분 노트》 《인생이 술술 풀리는 말습관의 비밀》 《때론 이유 없이 거절해도 괜찮습니다》 《예민한 게 아니라 섬세한 겁니다》 등이 있다. 인제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한림대학교 국제대학원 지역연구학과에서 일본학을 전공하면서 일본 가나자와 국립대학 법학연구과 대학원 교환학생으로 유학했다. 일본 현지에서 한류를 비롯한 한일 간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오랫동안 체험하면서 번역의 중요성과 매력을 깨닫게 되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인생을 바꾸는 잠들기 전 15분 노트》 《인생이 술술 풀리는 말습관의 비밀》 《때론 이유 없이 거절해도 괜찮습니다》 《예민한 게 아니라 섬세한 겁니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2건)

한줄평 (1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