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플로우 골프 클리닉

레슨, 부상, 재활까지 골퍼를 위한 필수 스윙 클리닉

최대룡,이고은 | 북스고 | 2021년 12월 3일 리뷰 총점 9.7 (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취미
파일정보
PDF(DRM) 30.0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최대룡
어린 시절 뉴질랜드에서 골프 선수로 활동하며 크고 작은 대회에서 우승했지만, 20대 중반 허리 부상과 어개 수술 등에도 골프를 이어가며 몸을 혹사시켰다. 이후 골프 스윙과 신체에 대해 공부하면서 제대로 골프를 치는 방법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효율적인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교육 단체인 TPI의 세미나 강사로 활동 중이다. TPI 골프, 파워, 주니어, 피트니스 레벨 2를 취득하였으며, 트랙맨 레벨 2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K-motion 3D와 Boditrak, Nicklaus/Flick Golf를 수료하였다. NZ Golf tournament에서... 어린 시절 뉴질랜드에서 골프 선수로 활동하며 크고 작은 대회에서 우승했지만, 20대 중반 허리 부상과 어개 수술 등에도 골프를 이어가며 몸을 혹사시켰다. 이후 골프 스윙과 신체에 대해 공부하면서 제대로 골프를 치는 방법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효율적인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교육 단체인 TPI의 세미나 강사로 활동 중이다. TPI 골프, 파워, 주니어, 피트니스 레벨 2를 취득하였으며, 트랙맨 레벨 2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K-motion 3D와 Boditrak, Nicklaus/Flick Golf를 수료하였다. NZ Golf tournament에서 다수 우승하였다. 2015, 2018년에 JNGK 올해의 지도자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15~2016년 JTBC GOLF <골프의 정석 All That Swing 시즌2>, <골프의 정석 All That Swing 시즌3>에 출연하였으며, 유튜브 ‘Flow Golf최대룡’을 운영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골프 레슨을 전하고 있다.

유튜브 Flow Golf최대룡
인스타그램 @daeryong_choi
저 : 이고은
골프를 하면서 부상과 통증을 겪는 많은 환자들에게 신체에 맞는 진단과 재발을 막을 수 있는 효과적인 치료법을 제시하는 리셋재활의학과의원의 대표원장이다. 대한골프의학연구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파마스터와 국제통합필라테스협회 교육이사로서 골프와 필라테스를 접목해 건강한 골프를 위한 다양한 건강 지식과 운동법들을 전달하고 있다. 그 외에도 캐나다 스탓필라테스 재활 국제 인증 강사이자 국제트레이너연합회, 스포츠산업연구회 자문의사로 활동하고 있다. JTBC 골프 매거진에서 <Doctor aid>를 연재하면서 재미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골프에 대해 알리고 있다. MBC <기... 골프를 하면서 부상과 통증을 겪는 많은 환자들에게 신체에 맞는 진단과 재발을 막을 수 있는 효과적인 치료법을 제시하는 리셋재활의학과의원의 대표원장이다. 대한골프의학연구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파마스터와 국제통합필라테스협회 교육이사로서 골프와 필라테스를 접목해 건강한 골프를 위한 다양한 건강 지식과 운동법들을 전달하고 있다. 그 외에도 캐나다 스탓필라테스 재활 국제 인증 강사이자 국제트레이너연합회, 스포츠산업연구회 자문의사로 활동하고 있다. JTBC 골프 매거진에서 를 연재하면서 재미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골프에 대해 알리고 있다. MBC <기분 좋은 날>, MBN <엄지의 제왕>,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외 다수 방송에 출연하며 사람들에게 유익한 건강 정보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유튜브 닥터고은
인스타그램 @dr_ko_eun_lee
리셋재활의학과의원 www.resetclinic.co.kr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