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더 컴플리트 데이비드 보위

니콜라스 페그 저/이경준,김두완,곽승찬 | 그책 | 2022년 6월 2일 리뷰 총점 10.0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예술 대중문화 > 음악
파일정보
EPUB(DRM) 43.5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니콜라스 페그 (Nicholas Pegg)
영국의 배우, 작가, 감독. 엑시터대학에서 영문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데이비드 보위에 대한 자타공인 최고 권위자인 페그는 『더 컴플리트 데이비드 보위』로 국제적인 명성을 획득했다. 집념, 탐구 정신, 비평적 아이디어가 균형을 이룬 『더 컴플리트 데이비드 보위』는 관계자들로부터 “모두가 바랐던 데이비드 보위 책”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BBC의 인기 드라마 시리즈 「닥터 후」의 달렉 역으로 출연했다. 영국의 배우, 작가, 감독. 엑시터대학에서 영문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데이비드 보위에 대한 자타공인 최고 권위자인 페그는 『더 컴플리트 데이비드 보위』로 국제적인 명성을 획득했다. 집념, 탐구 정신, 비평적 아이디어가 균형을 이룬 『더 컴플리트 데이비드 보위』는 관계자들로부터 “모두가 바랐던 데이비드 보위 책”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BBC의 인기 드라마 시리즈 「닥터 후」의 달렉 역으로 출연했다.
역 : 이경준
록 평론가. 서강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다.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으로 있었으며, 현재 대중음악 관련 번역자로도 일한다. 지은 책으로는 『블러, 오아시스』, 『딥 퍼플』이 있고, 번역한 책으로는 『Wish You Were Here: 핑크 플로이드의 빛과 그림자』, 『광기와 소외의 음악: 혹은 핑크 플로이드로 철학하기』, 『조니 미첼: 삶을 노래하다』, 『더 컴플리트 데이비드 보위』(공역) 등이 있다. 록 평론가. 서강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다.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으로 있었으며, 현재 대중음악 관련 번역자로도 일한다. 지은 책으로는 『블러, 오아시스』, 『딥 퍼플』이 있고, 번역한 책으로는 『Wish You Were Here: 핑크 플로이드의 빛과 그림자』, 『광기와 소외의 음악: 혹은 핑크 플로이드로 철학하기』, 『조니 미첼: 삶을 노래하다』, 『더 컴플리트 데이비드 보위』(공역) 등이 있다.
역 : 김두완
음악 애호가이자 번역자.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대학원에서 문화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대중음악 전문 컨트리뷰터로 오랫동안 활동했고, 지금은 출판 편집과 번역 일을 병행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 『폴 매카트니: 비틀즈 이후, 홀로 써내려간 신화』, 『모타운: 젊은 미국의 사운드』(이상 공역), 『나는 무슬림 래퍼다』 등이 있고, 함께 쓴 책으로 『기타 100』과 『한국대중음악명반 100》이 있다. 현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이다. 음악 애호가이자 번역자.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대학원에서 문화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대중음악 전문 컨트리뷰터로 오랫동안 활동했고, 지금은 출판 편집과 번역 일을 병행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 『폴 매카트니: 비틀즈 이후, 홀로 써내려간 신화』, 『모타운: 젊은 미국의 사운드』(이상 공역), 『나는 무슬림 래퍼다』 등이 있고, 함께 쓴 책으로 『기타 100』과 『한국대중음악명반 100》이 있다. 현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이다.
역 : 곽승찬
대구에서 나고 자라 민족사관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고려대학교에서 건축을 공부했다. 『건축평단』 학생 건축비평 공모에서 수상한 이후 건축 매거진 『잡담』의 에디터와 편집장을 역임했다. 어린 시절 베이스를 잡자마자 〈Ashes To Ashes〉에 매달렸고, 대학생 첫 과제로 보위 주택의 디자인을 제출했던 일생의 보위마니아다. 대구에서 나고 자라 민족사관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고려대학교에서 건축을 공부했다. 『건축평단』 학생 건축비평 공모에서 수상한 이후 건축 매거진 『잡담』의 에디터와 편집장을 역임했다. 어린 시절 베이스를 잡자마자 〈Ashes To Ashes〉에 매달렸고, 대학생 첫 과제로 보위 주택의 디자인을 제출했던 일생의 보위마니아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