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경락·혈의 기본

그림으로 이해하는 인체 이야기

황명희 역/모리 히데토시,이명훈 감수 | 성안당 | 2022년 6월 29일 리뷰 총점 10.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인체
파일정보
PDF(DRM) 34.8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역 : 황명희
대학에서 일본학을 전공하고 출판사에서 단행본과 교과서 기획 및 편집 업무를 진행했다. 이후 기술 전문 잡지사에서 잡지 및 단행본 번역 업무를 했고 현재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에는 《중·대규모 태양광 발전 시스템》, 《와인 실력 테스트》 등이 있다. 대학에서 일본학을 전공하고 출판사에서 단행본과 교과서 기획 및 편집 업무를 진행했다. 이후 기술 전문 잡지사에서 잡지 및 단행본 번역 업무를 했고 현재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에는 《중·대규모 태양광 발전 시스템》, 《와인 실력 테스트》 등이 있다.
감수 : 모리 히데토시
1952년생. 1976년 도쿄교육대학 교육학부 이료과(물리 요법과) 교원양성 시설 졸업. 1978년 도쿄 교육대학 교육 학부 이료과 교원양성 시설 임상전공 수료. 의학박사(니가타 대학). 현재는 국립대학법인 츠쿠바 기술대학 명예 교수이다. 저서, 논문 다수. 저서로는 《도해 기초술식 안마·마사지·지압에 의한 전신 조정》, 《침구기초실습 노트》(이상, 의치약출판) 등이 있다. 1952년생. 1976년 도쿄교육대학 교육학부 이료과(물리 요법과) 교원양성 시설 졸업. 1978년 도쿄 교육대학 교육 학부 이료과 교원양성 시설 임상전공 수료. 의학박사(니가타 대학). 현재는 국립대학법인 츠쿠바 기술대학 명예 교수이다. 저서, 논문 다수. 저서로는 《도해 기초술식 안마·마사지·지압에 의한 전신 조정》, 《침구기초실습 노트》(이상, 의치약출판) 등이 있다.
감수 : 이명훈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후 경희대학교 한방병원에서 연구 및 진료 활동을 이어나가다가, 공중보건의사로 강원도 화천군 보건의료원에서 3년간 군복무했다. 현재는 경기 분당 소재 경희판 교부부한의원 대표원장으로 진료 중이다. 사회 참여 활동으로는 2020년부터 노인장기요양등급 판정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했으며, 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마흔아홉, 한의원에 갑니다』(군자출판사) 번역, 『경락, 혈의 기본- 그림으로 이해하는 인체 이야기』, 『스트레스-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 『수면-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성안당) 등의 감수를 진행했다.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후 경희대학교 한방병원에서 연구 및 진료 활동을 이어나가다가, 공중보건의사로 강원도 화천군 보건의료원에서 3년간 군복무했다. 현재는 경기 분당 소재 경희판 교부부한의원 대표원장으로 진료 중이다. 사회 참여 활동으로는 2020년부터 노인장기요양등급 판정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했으며, 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마흔아홉, 한의원에 갑니다』(군자출판사) 번역, 『경락, 혈의 기본- 그림으로 이해하는 인체 이야기』, 『스트레스-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 『수면-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성안당) 등의 감수를 진행했다.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