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프로와 함께하는 일본 가정식

첨가물 없는 5가지 마법 양념 활용법!!

아베 쓰카사 ,다카코 나카무라 저/정문주 | 시그마북스 | 2022년 7월 25일 리뷰 총점 9.6 (1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가정 살림 > 요리
파일정보
PDF(DRM) 91.3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프로와 함께하는 일본 가정식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아베 쓰카사 (安部 司 )
1951년 후쿠오카현의 농가에서 태어났다. 야마구치대학 문리학부 화학과를 졸업한 뒤 종합상사식품과에 근무했다. 퇴직 후에는 해외에서 식품을 개발, 수입하는 외에 무첨가 식품 등의 개발, 전통 식품 부활 활동에 임하고 있다. NPO 구마모토현 유기농업연구회 JAS 판정원, 경제산업성 수질 제1종 공해방지 관리자를 맡으면서 식품 제조 관련 공업소유권(특허) 4건을 취득한 바 있다. 개발한 상품은 300개 이상이다. 일반사단법인 가공식품진단사협회 대표이사이기도 하다. 2005년에 발표한 『인간이 만든 위대한 속임수 식품첨가물』은 식품첨가물의 이용 현황과 식생활의 위기를 널리 알... 1951년 후쿠오카현의 농가에서 태어났다. 야마구치대학 문리학부 화학과를 졸업한 뒤 종합상사식품과에 근무했다. 퇴직 후에는 해외에서 식품을 개발, 수입하는 외에 무첨가 식품 등의 개발, 전통 식품 부활 활동에 임하고 있다. NPO 구마모토현 유기농업연구회 JAS 판정원, 경제산업성 수질 제1종 공해방지 관리자를 맡으면서 식품 제조 관련 공업소유권(특허) 4건을 취득한 바 있다. 개발한 상품은 300개 이상이다. 일반사단법인 가공식품진단사협회 대표이사이기도 하다.

2005년에 발표한 『인간이 만든 위대한 속임수 식품첨가물』은 식품첨가물의 이용 현황과 식생활의 위기를 널리 알려 신문, 잡지, TV의 주목을 받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 70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중국, 대만, 한국에서도 번역 출간되었다. 그 외 저서로 『즉석식품-만드는 사람은 절대 먹지 않는』, 『인간이 만든 위대한 속임수 식품첨가물2 실태편』, 『「安心な食品」の見分け方どっちがいいか、徹底ガイド』 등이 있다.
저 : 다카코 나카무라
야마구치현 산요오노다시에서 일식당을 하는 부모님 슬하에 태어났다. 교토산업대학 경영학부를 졸업했다. 미국 유학 후, 안전한 먹거리와 삶과 농업, 환경은 떼어놓고 생각할 수 없다는 ‘홀푸드(Whole Food)’ 개념을 제안했다. 1989년 자연 소재 과자 브랜드인 브라운 라이스를 창업했고, 2003년에는 오모테산도에 브라운 라이스 카페를 열고 홀푸드 스쿨을 세웠다. 2006년에는 독립해서 ‘다카코 나카무라 홀푸드 스쿨’을 세웠다. 2008년에는 일반사단법인 홀푸드협회(https://whole-food.jp)를 설립해 대표이사를 맡았다. 2011년에는 오타구 센조쿠이케를 연고지로 ... 야마구치현 산요오노다시에서 일식당을 하는 부모님 슬하에 태어났다. 교토산업대학 경영학부를 졸업했다. 미국 유학 후, 안전한 먹거리와 삶과 농업, 환경은 떼어놓고 생각할 수 없다는 ‘홀푸드(Whole Food)’ 개념을 제안했다. 1989년 자연 소재 과자 브랜드인 브라운 라이스를 창업했고, 2003년에는 오모테산도에 브라운 라이스 카페를 열고 홀푸드 스쿨을 세웠다. 2006년에는 독립해서 ‘다카코 나카무라 홀푸드 스쿨’을 세웠다. 2008년에는 일반사단법인 홀푸드협회(https://whole-food.jp)를 설립해 대표이사를 맡았다. 2011년에는 오타구 센조쿠이케를 연고지로 키친 스튜디오를 열어 홀푸드를 알리고 있다. 요리사로서 ‘50℃ 세척’, ‘채소 육수’, ‘소금 누룩’, ‘슈퍼 푸드’ 등 먹거리 관련 트렌드를 만들어왔다. 안전한 식자재, 유기농 식자재를 이용한 건강한 요리 레시피 개발과 발효식 레시피 개발에 정평이 나 있다. 아베 쓰카사 씨와는 20년간의 인연을 살려 집밥 해 먹기와 일식 부흥을 목표로 활동 중이다. 배우자는 유명 이탈리아 음식점 ‘리스토란테 아쿠아파짜’(https://acqua-pazza.jp)의 오너 셰프인 히다카 요시미 씨다.
역 : 정문주 (鄭文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졸업 후 한·일 정부, 지방 자치 단체, 국제기구, 기업, 학술 관련 전문 통번역사 겸 일본어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엔터스코리아에서는 프리랜서 출판 기획자 및 번역가로 작업 중이다. 저서로는 『2030 일본어로 쉽게 말하기』, 『50패턴으로 여행하는 랜드마크 일본어회화』, 『비즈니스 일본어 이메일』 등이 있고, 역서로는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중개합니다 : 도쿄R부동산』, 『시골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오아시스 식당』, 『관저의 100시간』, 『도쿄대 리더육성 수업』 시리즈 외에 아동 도서 『마법의 정원 이야기』 시리즈 등 여러 권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졸업 후 한·일 정부, 지방 자치 단체, 국제기구, 기업, 학술 관련 전문 통번역사 겸 일본어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엔터스코리아에서는 프리랜서 출판 기획자 및 번역가로 작업 중이다. 저서로는 『2030 일본어로 쉽게 말하기』, 『50패턴으로 여행하는 랜드마크 일본어회화』, 『비즈니스 일본어 이메일』 등이 있고, 역서로는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중개합니다 : 도쿄R부동산』, 『시골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오아시스 식당』, 『관저의 100시간』, 『도쿄대 리더육성 수업』 시리즈 외에 아동 도서 『마법의 정원 이야기』 시리즈 등 여러 권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6건)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