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비즈니스 컨설턴트. ‘CEO들의 DX 선생님’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지난 10여 년간 비즈니스 현장에서 경영인들과 기업의 디지털 교육에 앞장선 디지털 혁신 전문가다.
현재 이노핏파트너스 대표로 있으며 120여 개의 기업 및 공공기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교육참여형 컨설팅을 하고 있다. 2020년 이노핏파트너스와 한양대학교 장석권 교수 연구팀이 자체 개발한 ‘디지털 역량 진단(DT-QTM)’은 4000여 명의 개인이 참여해 조직별, 개인별 필요한 역량 설계를 도왔으며, 자체적으로 보유한 557개 테마별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화자...
디지털 비즈니스 컨설턴트. ‘CEO들의 DX 선생님’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지난 10여 년간 비즈니스 현장에서 경영인들과 기업의 디지털 교육에 앞장선 디지털 혁신 전문가다. 현재 이노핏파트너스 대표로 있으며 120여 개의 기업 및 공공기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교육참여형 컨설팅을 하고 있다. 2020년 이노핏파트너스와 한양대학교 장석권 교수 연구팀이 자체 개발한 ‘디지털 역량 진단(DT-QTM)’은 4000여 명의 개인이 참여해 조직별, 개인별 필요한 역량 설계를 도왔으며, 자체적으로 보유한 557개 테마별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화자대학교에서 교육학과 학사 학위를, 프랑스 ENPC대학교 비즈니스스쿨에서 MBA를 마치고 한양대학교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획 및 실행단계의 성공요인>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양대학교에서 기업 교육 특임교수를 지냈으며, 프랑스 파리 유네스코 본부 교육 전략 컨설턴트, 인티저그룹 경영 컨설턴트, IGM 세계경영연구원 교육 사업 본부장을 지냈다. 지은 책으로는 《끌리는 것들의 비밀》,《에듀솔빙》(공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