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학교 서바이벌 키트

엔네 코엔스 저/마르티예 쿠이퍼 그림/고영아 | 책담 | 2021년 10월 27일 리뷰 총점 10.0 (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청소년 > 문학
파일정보
EPUB(DRM) 16.5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엔네 코엔스
1974년에 암스테르담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위트레흐트에 살고 있다. 연극학교에서 공부를 한 후 2007년에 첫 작품으로 어른을 위한 소설을 썼다. 이후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작품을 주로 썼으며, 연극 대본과 시나리오 집필, 그리고 작사 작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7년 〈샤를로테-쾰러〉 상을 수상했다. 『학교 서바이벌 키트』를 썼다. 1974년에 암스테르담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위트레흐트에 살고 있다. 연극학교에서 공부를 한 후 2007년에 첫 작품으로 어른을 위한 소설을 썼다. 이후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작품을 주로 썼으며, 연극 대본과 시나리오 집필, 그리고 작사 작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7년 〈샤를로테-쾰러〉 상을 수상했다. 『학교 서바이벌 키트』를 썼다.
그림 : 마르티예 쿠이퍼
위트레흐트에 있는 예술대학에서 그림을 전공했으며, 잡지사와 출판사에서 삽화와 그래픽 담당자로 일하고 있다. 엔네 코엔스의 『학교 서바이벌 키트』에 그림을 그렸다. 위트레흐트에 있는 예술대학에서 그림을 전공했으며, 잡지사와 출판사에서 삽화와 그래픽 담당자로 일하고 있다. 엔네 코엔스의 『학교 서바이벌 키트』에 그림을 그렸다.
역 : 고영아
연세대학교에서 사회학을 공부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대학에서 7년을 공부하였으며, 독일 괴테문화원에서 최고 수준의 독일어 실력을 증명하는 GDS를 취득하였다. 옮긴 책으로는 『그레타 툰베리의 금요일』, 『고양이라서 행복해』, 『그 아이는 히르벨이었다』, 『내가 정말 바라는 건요』, 『수학 귀신』, 『난 곰인 채로 있고 싶은데…』, 『천둥 치는 밤』, 『펠릭스는 돈을 사랑해』, 『청소년을 위한 텐텐 경제학』,『학교가 두려운 아이 즐거운 아이』 등이 있다. 연세대학교에서 사회학을 공부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대학에서 7년을 공부하였으며, 독일 괴테문화원에서 최고 수준의 독일어 실력을 증명하는 GDS를 취득하였다. 옮긴 책으로는 『그레타 툰베리의 금요일』, 『고양이라서 행복해』, 『그 아이는 히르벨이었다』, 『내가 정말 바라는 건요』, 『수학 귀신』, 『난 곰인 채로 있고 싶은데…』, 『천둥 치는 밤』, 『펠릭스는 돈을 사랑해』, 『청소년을 위한 텐텐 경제학』,『학교가 두려운 아이 즐거운 아이』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건)

한줄평 (2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