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오픈 토스트

먹을 때마다 행복해지는

야마구치 마유코 저/조수연 | 싸이프레스 | 2022년 3월 7일 리뷰 총점 9.6 (2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가정 살림 > 요리
파일정보
PDF(DRM) 13.9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야마구치 마유코
고베시 출신의 푸드 편집 디렉터이자 식품 트렌드 에디터. 일본의 여성잡지 『부인화보』의 편집부와 『ELLE gourmet』의 편집부를 거친 후 독립했다. 음식과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다양한 미디어와 프로젝트에서 활동하고 있다. 여기저기에서 영감을 얻어 고안한 레시피를 세상에 전해, 사람들이 행복해지도록 만드는 일에 열심이다. 주로 아침 식사로 먹는 토스트를 간편한 방법과 스타일리시한 비주얼로 완성해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유명하다. 고베시 출신의 푸드 편집 디렉터이자 식품 트렌드 에디터. 일본의 여성잡지 『부인화보』의 편집부와 『ELLE gourmet』의 편집부를 거친 후 독립했다. 음식과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다양한 미디어와 프로젝트에서 활동하고 있다. 여기저기에서 영감을 얻어 고안한 레시피를 세상에 전해, 사람들이 행복해지도록 만드는 일에 열심이다. 주로 아침 식사로 먹는 토스트를 간편한 방법과 스타일리시한 비주얼로 완성해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유명하다.
역 : 조수연
한양대학교 일본언어문화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무역상사, 일본계 회사에서 다년간 근무했다. 글밥아카데미 일본어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한 후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가는 저자의 대변인’이라는 말을 유념하며 저자의 진심을 독자에게 충실히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달걀과 빵은 맛있어』, 『유명빵집 샌드위치를 내손으로 SANDWICH 106』, 『굽지 않아도 맛있는 카페 디저트』, 『완전판 레시피: 과자의 기본』 『동경제과학교 양과자 기본 레시피 48』, 『틀 없는 타르트』, 『오늘부터 채소요리』, 『수프 교과서』 등이 있다. 한양대학교 일본언어문화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무역상사, 일본계 회사에서 다년간 근무했다. 글밥아카데미 일본어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한 후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가는 저자의 대변인’이라는 말을 유념하며 저자의 진심을 독자에게 충실히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달걀과 빵은 맛있어』, 『유명빵집 샌드위치를 내손으로 SANDWICH 106』, 『굽지 않아도 맛있는 카페 디저트』, 『완전판 레시피: 과자의 기본』 『동경제과학교 양과자 기본 레시피 48』, 『틀 없는 타르트』, 『오늘부터 채소요리』, 『수프 교과서』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0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