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뼈 · 관절 · 인대 · 신경 · 혈관 촉진술의 기본

그림으로 이해하는 인체 이야기

사이토 아키히코 저/김선숙 역/김필성 감수 | 성안당 | 2022년 11월 21일 리뷰 총점 8.7 (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연과학 > 인체
파일정보
PDF(DRM) 72.8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뼈 · 관절 · 인대 · 신경 · 혈관 촉진술의 기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사이토 아키히코
1982년 일본 국립요양소 도쿄병원 부속재활학원 물리치료학과 졸업, 1989년 일본대학 통신교육부 문리학부 영문학과 졸업, 2001년 도호쿠대학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장애과학 전공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가케유미사야마 병원 재활부 등에서 병원 근무, 시드니대학 대학원(도수물리치료)에서 유학한 후 국제의료 복지 대학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강사를 역임했다. 동대학·대학원 교수, 교린대학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교수를 거쳐, 현재는 도쿄 가세이대학 건강과학부 재활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뼈·관절·인대·신경·혈관 촉진술의 기본-그림으로 이해하는 인체 이야기』 등이 있다. 1982년 일본 국립요양소 도쿄병원 부속재활학원 물리치료학과 졸업, 1989년 일본대학 통신교육부 문리학부 영문학과 졸업, 2001년 도호쿠대학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장애과학 전공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가케유미사야마 병원 재활부 등에서 병원 근무, 시드니대학 대학원(도수물리치료)에서 유학한 후 국제의료 복지 대학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강사를 역임했다. 동대학·대학원 교수, 교린대학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교수를 거쳐, 현재는 도쿄 가세이대학 건강과학부 재활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뼈·관절·인대·신경·혈관 촉진술의 기본-그림으로 이해하는 인체 이야기』 등이 있다.
역 : 김선숙
대학에서 일문학을, 대학원에서 경제학을 공부한 후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은 그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출판기획자로 활동하면서 삶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는 책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뼈, 관절, 인대, 신경, 혈관 촉진술의 기본』, 『과학의 대이론』, 『기초 영문법 7일 만에 끝내기』, 『초효율 공부법』, 『자신을 컨트롤하는 초집중력』, 『싸우는 식물』, 『통계학 도감』, 『만화로 쉽게 배우는 면역학』, 『식품 보존 방법』, 『수수께끼가 있는 아침 식사』 등이 있다. 대학에서 일문학을, 대학원에서 경제학을 공부한 후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은 그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출판기획자로 활동하면서 삶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는 책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뼈, 관절, 인대, 신경, 혈관 촉진술의 기본』, 『과학의 대이론』, 『기초 영문법 7일 만에 끝내기』, 『초효율 공부법』, 『자신을 컨트롤하는 초집중력』, 『싸우는 식물』, 『통계학 도감』, 『만화로 쉽게 배우는 면역학』, 『식품 보존 방법』, 『수수께끼가 있는 아침 식사』 등이 있다.
감수 : 김필성
국내 최고의 고관절 관절경 수술 전문가이다. 충남대학교 의과 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서울부민병원 병원장, 서울부민병원 관절센터 과장, 충남대학교병원 외래조교수, 충남대학교병원 임상교수를 역임했으며, 대한정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고관절학회 정회원, 아시아 고관절 관절경학회 한국 조직 위원, 세계 고관절 관절경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고관절 관절경 수술 전문가이다. 충남대학교 의과 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서울부민병원 병원장, 서울부민병원 관절센터 과장, 충남대학교병원 외래조교수, 충남대학교병원 임상교수를 역임했으며, 대한정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고관절학회 정회원, 아시아 고관절 관절경학회 한국 조직 위원, 세계 고관절 관절경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