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라면 나와 결혼할까?

매일 조금씩 나아지는 나를 응원해

후이 저/최인애 | 미디어숲 | 2022년 8월 10일 리뷰 총점 9.5 (10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9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1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12.4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후이 (輝姑孃,Lv Hui)
후이구냥(輝姑孃), 본명 뤼후이(??). 1983년생 물병자리. 중국방송대학(University of China) 졸업 후 출판, 광고, 미디어, 음악 등 여러 분야에 몸담았다. 현재 공푸전옌 영화사 부사장을 맡고 있으며 글과 가사를 쓴다. 300만 부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2014년, 2015년 연속 베스트셀러 대상을 받아 ‘인터넷 시대 신여성 대변인’이라고 불렸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흔들리며 꿈꾸는 일을 업으로 삼고 산다. 예민한 편이고, 여름과 여행을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일은 듣고 또 듣기. 과거에 침잠된 일들을 기억하고 기록해서 ‘이야기 속에 인생이 있다... 후이구냥(輝姑孃), 본명 뤼후이(??). 1983년생 물병자리. 중국방송대학(University of China) 졸업 후 출판, 광고, 미디어, 음악 등 여러 분야에 몸담았다. 현재 공푸전옌 영화사 부사장을 맡고 있으며 글과 가사를 쓴다. 300만 부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2014년, 2015년 연속 베스트셀러 대상을 받아 ‘인터넷 시대 신여성 대변인’이라고 불렸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흔들리며 꿈꾸는 일을 업으로 삼고 산다. 예민한 편이고, 여름과 여행을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일은 듣고 또 듣기. 과거에 침잠된 일들을 기억하고 기록해서 ‘이야기 속에 인생이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고자 한다. ‘손에 든 펜만 있다면 그 어떤 일도 단지 하나의 인생 경험이 된다’는 말을 믿는다. 『결국 모든 것은 다 좋은 계획이야』, 『괜찮아, 상관없어』, 『시간이 너를 증명한다』 등을 썼다. 『결국 모든 것은 다 좋은 계획이야』는 올해의 명언으로 선정되어 100여 명의 명사를 통해 인용되었으며, 동명의 드라마가 2017년 제작되었다.
역 : 최인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 『그대만 모르는 비밀 하나』,『나라면 나와 결혼할까?』,『마음의 속도를 늦춰라 : 하버드대 행복학 명강의』,『괴짜심리학』, 『지금 나를 위로하는 중입니다 : 상처를 치유하고 무너진 감정을 회복하는 심리학 수업』, 『심리를 처방합니다 : 나를 알고 사랑하는 이들을 이해하는 심리 카드 29』,『논리적 사고훈련 : 탐정추리』, 『웃지 않는 마녀』, 『인생을 바르게 보는 법 놓아주는 법 내려놓는 법: 발걸음 무거운 당신에게 쉼표 하나가 필요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 『그대만 모르는 비밀 하나』,『나라면 나와 결혼할까?』,『마음의 속도를 늦춰라 : 하버드대 행복학 명강의』,『괴짜심리학』, 『지금 나를 위로하는 중입니다 : 상처를 치유하고 무너진 감정을 회복하는 심리학 수업』, 『심리를 처방합니다 : 나를 알고 사랑하는 이들을 이해하는 심리 카드 29』,『논리적 사고훈련 : 탐정추리』, 『웃지 않는 마녀』, 『인생을 바르게 보는 법 놓아주는 법 내려놓는 법: 발걸음 무거운 당신에게 쉼표 하나가 필요할 때』,『생각 내려놓기 : 깨달음을 주는 74가지 이야기』 외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91건)

한줄평 (1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