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위기의 쓸모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생애전환의 7가지 도구

브루스 파일러 저/조영학 | 동아시아 | 2023년 1월 26일 리뷰 총점 10.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6.3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브루스 파일러 (Bruce Feiler)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방송인이다. 『가족을 고쳐드립니다』를 비롯한 7권의 저서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암 투병 당시 아버지로서 느낀 쌍둥이 딸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아빠가 선물한 여섯 아빠』는 NBC에서 동명의 TV 시리즈로 제작되며 화제를 모았다. PBS의 〈성경 속 명소를 걷다〉 등 여러 황금시간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방송인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뉴욕 타임스》, 《뉴요커》, 《월스트리트 저널》 등 미국 내 여러 주요 매체에 칼럼을 연재했다. 약 3년간 직접 인터뷰한 225명의 라이프스토리를 바탕으로 누구나 언제든 겪을 수 있는 온갖 삶의 위기에...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방송인이다. 『가족을 고쳐드립니다』를 비롯한 7권의 저서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암 투병 당시 아버지로서 느낀 쌍둥이 딸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아빠가 선물한 여섯 아빠』는 NBC에서 동명의 TV 시리즈로 제작되며 화제를 모았다. PBS의 〈성경 속 명소를 걷다〉 등 여러 황금시간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방송인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뉴욕 타임스》, 《뉴요커》, 《월스트리트 저널》 등 미국 내 여러 주요 매체에 칼럼을 연재했다. 약 3년간 직접 인터뷰한 225명의 라이프스토리를 바탕으로 누구나 언제든 겪을 수 있는 온갖 삶의 위기에 대처하는 방법을 제시한 『위기의 쓸모』는 미국 내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역 : 조영학
번역가이자 저술가. 스티븐 킹, 존 르 카레 등, 소설 및 인문서를 90여 편 번역하였으며 [서울신문] [한국일보] [더칼럼니스트] 등의 매체에 정기 칼럼을 연재하였다. 현재는 [여성신문]에 “아내를 위한 레시피”라는 글을 연재한다. 이 책의 제목도 그 칼럼에서 따왔다. 저서로는 《천마산에 꽃이 있다》 《여백을 번역하라》 《딸에게 들려주는 영어수업》 등이 있다. 지금은 경기도 남양주에서 부인과 살며 매주 한 번 가평 텃밭을 찾는다. 번역가이자 저술가. 스티븐 킹, 존 르 카레 등, 소설 및 인문서를 90여 편 번역하였으며 [서울신문] [한국일보] [더칼럼니스트] 등의 매체에 정기 칼럼을 연재하였다. 현재는 [여성신문]에 “아내를 위한 레시피”라는 글을 연재한다. 이 책의 제목도 그 칼럼에서 따왔다. 저서로는 《천마산에 꽃이 있다》 《여백을 번역하라》 《딸에게 들려주는 영어수업》 등이 있다. 지금은 경기도 남양주에서 부인과 살며 매주 한 번 가평 텃밭을 찾는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