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모든 시도는 따뜻할 수밖에

이내 저/서귤,미바 그림 | 이후진프레스 | 2023년 1월 6일 리뷰 총점 7.5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58.4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3명)

작은 순간들을 노래하고, 걷고, 쓰는 사람 발매한 앨범으로 〈지금, 여기의 바람〉(2014), 〈두근두근 길 위의 노래〉(2015), 〈되고 싶은 노래〉(2017), 디지털 싱글 〈감나무의 노래〉(2020), 〈걷는 섬〉(2022) 등이 있고, 산문집 《모든 시도는 따뜻할 수밖에》(2018), 《우리는 밤마다 이야기가 되겠지》(2021, 공저) 등을 썼다. 가수나 작가보다는 생활가나 애호가를 꿈꾼다. 작은 순간들을 노래하고, 걷고, 쓰는 사람

발매한 앨범으로 〈지금, 여기의 바람〉(2014), 〈두근두근 길 위의 노래〉(2015), 〈되고 싶은 노래〉(2017), 디지털 싱글 〈감나무의 노래〉(2020), 〈걷는 섬〉(2022) 등이 있고, 산문집 《모든 시도는 따뜻할 수밖에》(2018), 《우리는 밤마다 이야기가 되겠지》(2021, 공저) 등을 썼다. 가수나 작가보다는 생활가나 애호가를 꿈꾼다.
그림 : 서귤
독립 출판으로 그림책을 내면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만화, 에세이, 소설 등을 쓰고 그린다. 첫 장편소설 《디 아이돌》로 2021년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우수상을 받았고 2023년에 두 번째 장편소설 《삼국평화고등학교 테러 사건》을 출간했다. 평범한 회사원, 작가. 퇴근하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쓴다. 독립출판으로 그림책을 내면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만화, 에세이, 소설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귤을 좋아해서 겨울이면 손이 노랗다. 그림책, 만화에서 에세이까지 종횡무진 다양한 장르에서 재치를 떨치며 활보하고 있다. 『고양이의 크기』, 『책 낸 자』, 『환불 불가 여행』, ... 독립 출판으로 그림책을 내면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만화, 에세이, 소설 등을 쓰고 그린다. 첫 장편소설 《디 아이돌》로 2021년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우수상을 받았고 2023년에 두 번째 장편소설 《삼국평화고등학교 테러 사건》을 출간했다.

평범한 회사원, 작가. 퇴근하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쓴다. 독립출판으로 그림책을 내면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만화, 에세이, 소설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귤을 좋아해서 겨울이면 손이 노랗다. 그림책, 만화에서 에세이까지 종횡무진 다양한 장르에서 재치를 떨치며 활보하고 있다. 『고양이의 크기』, 『책 낸 자』, 『환불 불가 여행』, 『판타스틱 우울백서』, 『파리타임』, 『어피치, 마음에도 엉덩이가 필요해』, 『인생은 엇나가야 제맛』 등이 있다. 2021년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에서 『디 아이돌』로 우수상을 받았다.
그림 : 미바
《셀린 & 엘라 ; 디어 마이 그래비티》, 《다시 봄 그리고 벤》의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독립출판사 우드파크 픽처북스를 운영한다. “'기다리고 있어.'라고 말해준 사람들 덕분에 조바심이 날 때마다 기다리고 있다는 그 말을 만트라처럼 되뇌고는 해요. '이게 다 무슨 소용이지.', '누가 읽어줄까?' 하는 생각에 사로잡힐 때마다 누군가 기다리고 있으니 어찌 되었든 하자. 오늘 정해진 분량만큼 차곡차곡. 응원해 준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라는 마음으로.” -UE100, <작업을 지속하는 힘은 어떻게 기르고 있나요?> 다른 작품으로는 『셀린 & 엘라; 문득 네 ... 《셀린 & 엘라 ; 디어 마이 그래비티》, 《다시 봄 그리고 벤》의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독립출판사 우드파크 픽처북스를 운영한다.

“'기다리고 있어.'라고 말해준 사람들 덕분에 조바심이 날 때마다 기다리고 있다는 그 말을 만트라처럼 되뇌고는 해요. '이게 다 무슨 소용이지.', '누가 읽어줄까?' 하는 생각에 사로잡힐 때마다 누군가 기다리고 있으니 어찌 되었든 하자. 오늘 정해진 분량만큼 차곡차곡. 응원해 준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라는 마음으로.” -UE100, <작업을 지속하는 힘은 어떻게 기르고 있나요?>

다른 작품으로는 『셀린 & 엘라; 문득 네 생각이 났어.』(2021) , 『고마워, 있어줘서.』(2019), 『마커 바이 미바』(2019), 『반짝반짝 빛나는 당신들만의 시간』(2019), 『Late Larva(2013)』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