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내가 바퀴벌레를 오해했습니다

싫어하던 바퀴벌레의 매력에 푹 빠진 젊은 과학자의 이야기

야나기사와 시즈마 저/명다인 | 리드리드출판 | 2023년 3월 20일 리뷰 총점 9.2 (7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7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1.4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내가 바퀴벌레를 오해했습니다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야나기사와 시즈마
1995년 도쿄도 하치오지시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부터 생물을 좋아해 전문학교를 졸업하고 시즈오카현 이와타시에 있는 류요 자연관찰공원의 곤충 사육관에서 일을 시작했다. 바퀴벌레의 매력에 눈을 뜬 후로는 ‘바퀴벌레 전시’를 기획 및 운영하였고, 류요 자연관찰공원에서 실시하는 바퀴벌레 인기투표인 ‘GKB 총선거’ 등 이색 행사를 개최해 이목을 끌었다. 2020년에는 소속 연구팀과 함께 35년 만에 일본의 신종 바퀴벌레 우스오비루리바퀴, 아카보시루리바퀴 등 2종을 발표한다. 그 후로도 베니에리루리바퀴, 이쓰쓰보시루리바퀴, 아카스미바퀴 등의 연구에서 성과를 냈다. 기획 전시, 강연회,... 1995년 도쿄도 하치오지시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부터 생물을 좋아해 전문학교를 졸업하고 시즈오카현 이와타시에 있는 류요 자연관찰공원의 곤충 사육관에서 일을 시작했다. 바퀴벌레의 매력에 눈을 뜬 후로는 ‘바퀴벌레 전시’를 기획 및 운영하였고, 류요 자연관찰공원에서 실시하는 바퀴벌레 인기투표인 ‘GKB 총선거’ 등 이색 행사를 개최해 이목을 끌었다. 2020년에는 소속 연구팀과 함께 35년 만에 일본의 신종 바퀴벌레 우스오비루리바퀴, 아카보시루리바퀴 등 2종을 발표한다. 그 후로도 베니에리루리바퀴, 이쓰쓰보시루리바퀴, 아카스미바퀴 등의 연구에서 성과를 냈다. 기획 전시, 강연회, SNS, 블로그 등을 통해 바퀴벌레의 매력과 생물 보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역 : 명다인
중앙대학교에서 무역학과 일본어문학을 전공했다. 무역회사 수출입과 통번역 업무를 담당하며, 책 번역의 꿈을 키웠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인상의 심리학》 《말 잘하는 초등교사의 특급 비밀》 《필사의 수컷, 도도한 암컷》 《자본주의 사회에서 남성으로 산다는 것》 《일 잘하는 사람이 반드시 쓰는 글 습관》 《어린 시절의 부모를 이해하는가》 《내가 바퀴벌레를 오해했습니다》 《60세 사용설명서》 《트라우마 사회심리학》이 있다. 중앙대학교에서 무역학과 일본어문학을 전공했다. 무역회사 수출입과 통번역 업무를 담당하며, 책 번역의 꿈을 키웠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인상의 심리학》 《말 잘하는 초등교사의 특급 비밀》 《필사의 수컷, 도도한 암컷》 《자본주의 사회에서 남성으로 산다는 것》 《일 잘하는 사람이 반드시 쓰는 글 습관》 《어린 시절의 부모를 이해하는가》 《내가 바퀴벌레를 오해했습니다》 《60세 사용설명서》 《트라우마 사회심리학》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77건)

한줄평 (2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