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AI 쇼크, 다가올 미래

초대형 AI와 어떻게 공존해야 하는가

모 가댓 저/강주헌 | 한국경제신문사(한경비피) | 2023년 6월 22일 리뷰 총점 9.6 (10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4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19.1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모 가댓 (Mo Gawdat)
변화가 빠른 첨단 테크놀로지 업계에서 30년 동안 경험을 쌓아온 뛰어난 사상가로, 23년간 구글에서 일하며 구글 최고의 브레인 집단으로 미래를 상상하는 ‘꿈의 공장’인 혁신 연구소 구글X의 신규사업개발총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 CBO)를 역임했고, 20개 이상의 기업을 공동 창업했다. 그리고 그 이력을 바탕으로 전문 지식을 활용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인간이 기계에게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지에 대한 책을 집필했다. 인공지능과 함께 하는 미래, 어떻게 하면 디스토피아적 공포에서 벗어나 유토피아의 길을 찾을 수 있는지 현재의 궤적을 수정하는 방법을 알... 변화가 빠른 첨단 테크놀로지 업계에서 30년 동안 경험을 쌓아온 뛰어난 사상가로, 23년간 구글에서 일하며 구글 최고의 브레인 집단으로 미래를 상상하는 ‘꿈의 공장’인 혁신 연구소 구글X의 신규사업개발총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 CBO)를 역임했고, 20개 이상의 기업을 공동 창업했다. 그리고 그 이력을 바탕으로 전문 지식을 활용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인간이 기계에게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지에 대한 책을 집필했다. 인공지능과 함께 하는 미래, 어떻게 하면 디스토피아적 공포에서 벗어나 유토피아의 길을 찾을 수 있는지 현재의 궤적을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한다. 저서로는 베스트셀러 《행복을 풀다》가 있다.
역 : 강주헌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았다. 프랑스 브장송대학교에서 수학한 후 한국외국어대학교와 건국대학교 등에서 언어학을 강의했으며, 2003년 ‘올해의 출판인 특별상’을 수상했다. 옮긴 책으로 『권력에 맞선 이성』, 『촘스키, 세상의 권력을 말하다』, 『촘스키처럼 생각하는 법』 등 노엄 촘스키의 저서들과 『문명의 붕괴』, 『어제까지의 세계』, 『대변동』, 『세상은 실제로 어떻게 돌아가는가』 등 100여 권이 있다. 노암 촘스키의 생성 문법으로 석사 논문과 박사 논문을 썼고, 프랑스 언어학자 모리스 그로스의 분포 문법으로부터도 많은 영향을 ...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았다. 프랑스 브장송대학교에서 수학한 후 한국외국어대학교와 건국대학교 등에서 언어학을 강의했으며, 2003년 ‘올해의 출판인 특별상’을 수상했다. 옮긴 책으로 『권력에 맞선 이성』, 『촘스키, 세상의 권력을 말하다』, 『촘스키처럼 생각하는 법』 등 노엄 촘스키의 저서들과 『문명의 붕괴』, 『어제까지의 세계』, 『대변동』, 『세상은 실제로 어떻게 돌아가는가』 등 100여 권이 있다. 노암 촘스키의 생성 문법으로 석사 논문과 박사 논문을 썼고, 프랑스 언어학자 모리스 그로스의 분포 문법으로부터도 많은 영향을 받았다. 두 이론은 상충되는 면이 있지만, 그로스의 분포 문법론과 촘스키의 생성 문법론을 결합해 보려는 시도로 문법 에세이 형식의 『원서, 읽(힌)다』를 집필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0건)

한줄평 (8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