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그리스 홀리데이

고아라,김나성,오한결 | 꿈의지도 | 2023년 7월 20일 리뷰 총점 10.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여행
파일정보
PDF(DRM) 38.5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고아라
스물한 살에 떠난 첫 여행 후 세상하고 바람났다. 지금까지도 정신 못 차리고 쭉 나돌아 다니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그럴 예정이다. 여행은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자 인간에 대한 관심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세상과 사람을 향한 진실함과 애정으로 열심히 걷고, 보고, 느끼며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희열이자 행복이다. 스물한 살에 떠난 첫 여행 후 세상하고 바람났다. 지금까지도 정신 못 차리고 쭉 나돌아 다니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그럴 예정이다. 여행은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자 인간에 대한 관심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세상과 사람을 향한 진실함과 애정으로 열심히 걷고, 보고, 느끼며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희열이자 행복이다.
저 : 김나성
도전을 사랑하는 탓에 노래하는 요리사가 되었다. 15년 전 미국을 시작으로 자의 반, 타의 반 세상 구석구석에서 여행하듯 살고 있다. 레스토랑 브랜딩을 하다가 빵 잘 만드는 프랑스 남자와 결혼했다. 가족과 친구에게 안부나 전해보려 글 쓰고 사진 찍다 보니 이제는 노래하고 요리하는 여행작가가 되었다. 지루한 걸 못 견디며, 몸이 으스러지게 피곤한 걸 즐긴다. 매일을 맛깔나게 살고 있다. 빵을 심하게 좋아한다. 도전을 사랑하는 탓에 노래하는 요리사가 되었다. 15년 전 미국을 시작으로 자의 반, 타의 반 세상 구석구석에서 여행하듯 살고 있다. 레스토랑 브랜딩을 하다가 빵 잘 만드는 프랑스 남자와 결혼했다. 가족과 친구에게 안부나 전해보려 글 쓰고 사진 찍다 보니 이제는 노래하고 요리하는 여행작가가 되었다. 지루한 걸 못 견디며, 몸이 으스러지게 피곤한 걸 즐긴다. 매일을 맛깔나게 살고 있다. 빵을 심하게 좋아한다.
저 : 오한결
30년 전 유럽 여행을 시작으로 중남미 횡단까지 세계 곳곳을 누비고 다니는 천직이 한량. 여행을 하면서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이 생겨 글을 쓰고 사진으로 담는다. 맛있는 음식에 좋은 음악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 스페인의 플라멩코부터 쿠바의 살사, 아르헨티나 탱고까지 춤추는 것을 즐긴다. 30년 전 유럽 여행을 시작으로 중남미 횡단까지 세계 곳곳을 누비고 다니는 천직이 한량. 여행을 하면서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이 생겨 글을 쓰고 사진으로 담는다. 맛있는 음식에 좋은 음악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 스페인의 플라멩코부터 쿠바의 살사, 아르헨티나 탱고까지 춤추는 것을 즐긴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