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오스트리아 홀리데이 (2023-2024 최신개정판)

김나성,우지경 | 꿈의지도 | 2022년 11월 9일 리뷰 총점 7.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여행
파일정보
PDF(DRM) 36.0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오스트리아 홀리데이 (2023-2024 최신개정판)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김나성
도전을 사랑하는 탓에 노래하는 요리사가 되었다. 15년 전 미국을 시작으로 자의 반, 타의 반 세상 구석구석에서 여행하듯 살고 있다. 레스토랑 브랜딩을 하다가 빵 잘 만드는 프랑스 남자와 결혼했다. 가족과 친구에게 안부나 전해보려 글 쓰고 사진 찍다 보니 이제는 노래하고 요리하는 여행작가가 되었다. 지루한 걸 못 견디며, 몸이 으스러지게 피곤한 걸 즐긴다. 매일을 맛깔나게 살고 있다. 빵을 심하게 좋아한다. 도전을 사랑하는 탓에 노래하는 요리사가 되었다. 15년 전 미국을 시작으로 자의 반, 타의 반 세상 구석구석에서 여행하듯 살고 있다. 레스토랑 브랜딩을 하다가 빵 잘 만드는 프랑스 남자와 결혼했다. 가족과 친구에게 안부나 전해보려 글 쓰고 사진 찍다 보니 이제는 노래하고 요리하는 여행작가가 되었다. 지루한 걸 못 견디며, 몸이 으스러지게 피곤한 걸 즐긴다. 매일을 맛깔나게 살고 있다. 빵을 심하게 좋아한다.
저 : 우지경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일은 ‘여행’이고 두 번째로 좋아하는 일은 ‘책 쓰기’다. 공저로 『반나절 주말여행』을 쓰며 책을 쓰기 시작했다. 새로운 여행지를 발견하는 탐험가의 마음으로 『타이완 홀리데이』, 『괌 홀리데이』, 『오스트리아 홀리데이』, 『배틀트립』, 『스톱오버 헬싱키』, 『리얼 포르투갈』 등의 여행책을 썼다. 팬데믹에는 빙하기에 살아남은 공룡의 심정으로 에세이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도 썼다. 작가로 살아남은 김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고 싶다. 인스타그램 @traveletter 스레드 @traveletter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일은 ‘여행’이고 두 번째로 좋아하는 일은 ‘책 쓰기’다. 공저로 『반나절 주말여행』을 쓰며 책을 쓰기 시작했다. 새로운 여행지를 발견하는 탐험가의 마음으로 『타이완 홀리데이』, 『괌 홀리데이』, 『오스트리아 홀리데이』, 『배틀트립』, 『스톱오버 헬싱키』, 『리얼 포르투갈』 등의 여행책을 썼다. 팬데믹에는 빙하기에 살아남은 공룡의 심정으로 에세이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도 썼다. 작가로 살아남은 김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고 싶다.

인스타그램 @traveletter
스레드 @traveletter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