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챗GPT, 이렇게 써먹으면 됩니다

후루카와 쇼이치,사카이 마리코 저/박세미 | 시그마북스 | 2023년 9월 15일 리뷰 총점 9.6 (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PDF(DRM) 8.2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챗GPT, 이렇게 써먹으면 됩니다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후루카와 쇼이치
1992년 일본 가고시마에서 태어나 도쿄대학 공학부를 졸업한 후, 현재 주식회사 디지털레시피의 이사이자 CTO(최고기술책임자)를 맡고 있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소개 서비스 ‘facevent’를 창업했고, 해당 서비스는 누적 30만 명의 대학생이 이용했다. 이후 일본의 트위터 관리 도구 중 점유율 1위를 기록한 ‘소셜독(SocialDog)’ 등 여러 스타트업을 거쳐 현재에 이르렀다. 디지털레시피에서는 ‘슬라이드플로’(Slideflow, 파워포인트로 간단하게 웹서비스를 제작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일본어 AI 작문 보조 서비스 ‘Catchy(캐치)’의 사업 총괄... 1992년 일본 가고시마에서 태어나 도쿄대학 공학부를 졸업한 후, 현재 주식회사 디지털레시피의 이사이자 CTO(최고기술책임자)를 맡고 있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소개 서비스 ‘facevent’를 창업했고, 해당 서비스는 누적 30만 명의 대학생이 이용했다. 이후 일본의 트위터 관리 도구 중 점유율 1위를 기록한 ‘소셜독(SocialDog)’ 등 여러 스타트업을 거쳐 현재에 이르렀다. 디지털레시피에서는 ‘슬라이드플로’(Slideflow, 파워포인트로 간단하게 웹서비스를 제작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일본어 AI 작문 보조 서비스 ‘Catchy(캐치)’의 사업 총괄을 맡고 있다. 챗GPT 활용법을 소개하는 저서가 일본 내에서 8만 부를 돌파했으며 『챗GPT, 이렇게 써먹으면 됩니다』(시그마북스)로 번역 출간됐다. 그 밖에 여러 권의 서적을 감수했으며, AI 관련 기고와 미디어 출연 100회 이상의 경력이 있다.
저 : 사카이 마리코
주식회사 우레번 대표이자 IT 작가로, 기업의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와 디지털 활용, 일하는 방식의 개혁 등에 관한 취재, 경영자와 엔지니어 인터뷰, 신기술 해설, 신제품 리뷰 등을 집필하고 있다. 비즈니스, 교육, 지방 경제 재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메타버스와 XR의 활용 가능성을 느끼고 2021년 8월부터 웹매거진 <Zat‘s VR>(https://vr-comm.jp/)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서는 메타버스에 관한 뉴스, 전시회 및 이벤트 리포트, 서비스에 대한 해설과 리뷰 등을 올리고 있다. 트위터(@sakaicat)에도 디지털 관련 관심사나 유용한 정보 등을 꾸준히 ... 주식회사 우레번 대표이자 IT 작가로, 기업의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와 디지털 활용, 일하는 방식의 개혁 등에 관한 취재, 경영자와 엔지니어 인터뷰, 신기술 해설, 신제품 리뷰 등을 집필하고 있다. 비즈니스, 교육, 지방 경제 재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메타버스와 XR의 활용 가능성을 느끼고 2021년 8월부터 웹매거진 (https://vr-comm.jp/)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서는 메타버스에 관한 뉴스, 전시회 및 이벤트 리포트, 서비스에 대한 해설과 리뷰 등을 올리고 있다. 트위터(@sakaicat)에도 디지털 관련 관심사나 유용한 정보 등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
역 : 박세미
서강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IT업계에서 투자 업무를 담당했다. 독자에게 쉽고 친절하게 다가가는 번역을 하고 싶은 꿈을 이루고자 글밥 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한 권으로 끝내는 재무제표 읽기』, 『챗GPT, 이렇게 써먹으면 됩니다』 등이 있다. 서강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IT업계에서 투자 업무를 담당했다. 독자에게 쉽고 친절하게 다가가는 번역을 하고 싶은 꿈을 이루고자 글밥 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한 권으로 끝내는 재무제표 읽기』, 『챗GPT, 이렇게 써먹으면 됩니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8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