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자기만의 일

파타고니아부터 IDEO까지, 일하는 마음으로 브랜드가 된 사람들

니시무라 요시아키 저/구수영 | 유유 | 2025년 4월 11일 리뷰 총점 10.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58.2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니시무라 요시아키
일하는 방법 연구자. 다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자기만의 일’을 만드는 법을 연구한다. 현재 디자인 레이블 ‘리빙월드’ 대표로서 만들기 · 가르치기 · 쓰기 세 가지 영역을 횡단하며 자유롭게 일하고 있다. 서른 살에 대기업 건설사를 퇴사한 이후 각계각층 사람들의 ‘일하는 법’을 인터뷰해 묶은 『자기만의 일』을 2003년에 출간했다. 이후 10만 부 넘게 판매된 『자기만의 일』은 일본에서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일하는 방식의 바이블’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꾸준히 ‘좋은 일하기’란 무엇인가를 탐구하며 지금까지 10종의 저서를 펴냈다. 저서로 『무엇을 위한 일?』, 『다들, 어떤 식... 일하는 방법 연구자. 다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자기만의 일’을 만드는 법을 연구한다. 현재 디자인 레이블 ‘리빙월드’ 대표로서 만들기 · 가르치기 · 쓰기 세 가지 영역을 횡단하며 자유롭게 일하고 있다. 서른 살에 대기업 건설사를 퇴사한 이후 각계각층 사람들의 ‘일하는 법’을 인터뷰해 묶은 『자기만의 일』을 2003년에 출간했다. 이후 10만 부 넘게 판매된 『자기만의 일』은 일본에서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일하는 방식의 바이블’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꾸준히 ‘좋은 일하기’란 무엇인가를 탐구하며 지금까지 10종의 저서를 펴냈다. 저서로 『무엇을 위한 일?』, 『다들, 어떤 식으로 일하며 살고 있나요?』, 『지금, 지방에서 살아간다는 것』 등이 있다.
역 : 구수영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그리고 아무도 죽지 않았다』, 『단단한 지식』, 『미치지 않고서야』, 『봄을 기다리는 잡화점 쁘랑땅』, 『심플하게 먹는 즐거움』, 『우리의 새끼손가락은 수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상품 사진의 비밀 37』, 『괴물 나무꾼』, 『만 권의 기억 데이터에서 너에게 어울리는 딱 한권을 추천해줄게』, 『사원 제로, 혼자 시작하겠습니다』 등이 있다.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그리고 아무도 죽지 않았다』, 『단단한 지식』, 『미치지 않고서야』, 『봄을 기다리는 잡화점 쁘랑땅』, 『심플하게 먹는 즐거움』, 『우리의 새끼손가락은 수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상품 사진의 비밀 37』, 『괴물 나무꾼』, 『만 권의 기억 데이터에서 너에게 어울리는 딱 한권을 추천해줄게』, 『사원 제로, 혼자 시작하겠습니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