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푸른 수염의 딸들

정명섭,김영주,소향,신조하,장세아 | 아프로스미디어 | 2025년 11월 4일 리뷰 총점 10.0 (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소설 > 추리/미스터리/스릴러
파일정보
EPUB(DRM) 12.2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5명)

저 : 정명섭
1973년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대기업 샐러리맨과 바리스타를 거쳐 2006년 역사 추리 소설 『적패』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픽션과 논픽션, 일반 소설부터 동화, 청소년 소설까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쓰고 있다. 현재 전업 작가로 활동 중이다. 대표작으로는 『빙하 조선』, 『기억 서점』, 『미스 손탁』, 『어린 만세꾼』, 『유품정리사 - 연꽃 죽음의 비밀』, 『온달장군 살인사건』, 『무덤 속의 죽음』 등이 있으며 다양한 앤솔러지를 기획하고 참여했다. 그 밖에 웹 소설 『태왕 남생』을 집필했으며 웹툰 『서울시 퇴마과』를 기획했다. 2020년 『무덤 속의 죽음』으로 한국추리문학대상을... 1973년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대기업 샐러리맨과 바리스타를 거쳐 2006년 역사 추리 소설 『적패』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픽션과 논픽션, 일반 소설부터 동화, 청소년 소설까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쓰고 있다. 현재 전업 작가로 활동 중이다. 대표작으로는 『빙하 조선』, 『기억 서점』, 『미스 손탁』, 『어린 만세꾼』, 『유품정리사 - 연꽃 죽음의 비밀』, 『온달장군 살인사건』, 『무덤 속의 죽음』 등이 있으며 다양한 앤솔러지를 기획하고 참여했다. 그 밖에 웹 소설 『태왕 남생』을 집필했으며 웹툰 『서울시 퇴마과』를 기획했다. 2020년 『무덤 속의 죽음』으로 한국추리문학대상을 수상했다.

암행어사의 암행이 어두울 암(暗)에 움직일 행(行)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로 줄곧 ‘어둠을 걷는다’라는 말에 대해 생각해 왔다. 그러던 중 꿈속에서 어둠 속을 걸어가는 한 남자를 보게 되었다. 그때 ‘어둠의 길을 걷는 어사’를 주인공으로 하는 이야기를 떠올렸고, 오랜 시간을 거쳐 조금씩 완성해 나갔다. 처음에는 주인공이 송현우가 아니라 이명천의 포지션이었지만 생각해 보니 ‘어둠 속을 걸어가는 사람’은 쫓는 쪽보다는 쫓기는 쪽에 더 가깝지 않을까 싶었고, 조선 시대의 다양한 기담과 전설들을 더해서 이야기를 완성했다.
저 : 김영주
가톨릭대학교에서 생물학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대학에서 비교해부학을 가르쳤고, 지금은 동화와 청소년 소설을 쓴다. MBC 창작동화대상과 위즈덤하우스 어린이 청소년 판타지문학상을 받았으며 서울문화재단 예술창작지원 문학 공모에 선정되었다. 『30킬로미터』, 『루미너스 오늘부터 데뷔합니다』, 『엄마 이름은 T-165』, 『육두품 아이 성무의 꿈』, 『임욱이 선생 승천 대작전』, 『거울소녀』, 『똥 먹는 나라의 연우』, 『하얀빛의 수수께끼』, 『Z캠프』, 『이불 귀신 동동이』, 『반려 요괴』 등 다수의 책을 집필했다. 가톨릭대학교에서 생물학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대학에서 비교해부학을 가르쳤고, 지금은 동화와 청소년 소설을 쓴다. MBC 창작동화대상과 위즈덤하우스 어린이 청소년 판타지문학상을 받았으며 서울문화재단 예술창작지원 문학 공모에 선정되었다. 『30킬로미터』, 『루미너스 오늘부터 데뷔합니다』, 『엄마 이름은 T-165』, 『육두품 아이 성무의 꿈』, 『임욱이 선생 승천 대작전』, 『거울소녀』, 『똥 먹는 나라의 연우』, 『하얀빛의 수수께끼』, 『Z캠프』, 『이불 귀신 동동이』, 『반려 요괴』 등 다수의 책을 집필했다.
다양한 장르의 글을 쓰고 있다. 2022년 김유정신인문학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고, 같은 해 한국콘텐츠진흥원 신진 스토리작가 공모전에 선정되어 첫 장편소설 《화원귀 문구》를 출간했다. SF소설집 《모르페우스의 문》, 장편 동화 《간판 없는 문구점의 기묘한 이야기》 《또 정다운》을 썼다. 《우리의 연애는 모두의 관심사》 《촉법소년》 《빌런은 바로 너》 등 여러 앤솔러지에 작품을 실었다. 2023년과 2024년에 아르코문학창작기금을 받았다. 다양한 장르의 글을 쓰고 있다. 2022년 김유정신인문학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고, 같은 해 한국콘텐츠진흥원 신진 스토리작가 공모전에 선정되어 첫 장편소설 《화원귀 문구》를 출간했다. SF소설집 《모르페우스의 문》, 장편 동화 《간판 없는 문구점의 기묘한 이야기》 《또 정다운》을 썼다. 《우리의 연애는 모두의 관심사》 《촉법소년》 《빌런은 바로 너》 등 여러 앤솔러지에 작품을 실었다. 2023년과 2024년에 아르코문학창작기금을 받았다.
저 : 신조하
2022년 『기억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에 실린 『인간의 대리인』이 2022 SF어워드 중단편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웹진 거울에 『소프라노 죽이기』가 최우수 단편으로 선정되었고, 2024년 『무뇌 변호사』 장편을 출간했다. 언젠가 스페이스 오페라와 오컬트 활극을 쓰는 것을 꿈꾼다. 2022년 『기억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에 실린 『인간의 대리인』이 2022 SF어워드 중단편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웹진 거울에 『소프라노 죽이기』가 최우수 단편으로 선정되었고, 2024년 『무뇌 변호사』 장편을 출간했다. 언젠가 스페이스 오페라와 오컬트 활극을 쓰는 것을 꿈꾼다.
저 : 장세아
홍보업계에서 오랫동안 일했으며, 여러 가지 필명으로 다양한 장르의 글을 쓰고 있다. 교보문고 스토리 공모전 우수작으로 선정된 장편 스릴러 『런어웨이』는 미국, 독일, 이탈리아 등에 번역 수출되고 영상화가 결정되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북리뷰 채널 '취향타는 독서 처방전'을 운영중이다. 홍보업계에서 오랫동안 일했으며, 여러 가지 필명으로 다양한 장르의 글을 쓰고 있다. 교보문고 스토리 공모전 우수작으로 선정된 장편 스릴러 『런어웨이』는 미국, 독일, 이탈리아 등에 번역 수출되고 영상화가 결정되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북리뷰 채널 '취향타는 독서 처방전'을 운영중이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0건)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