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우아하게 걱정하는 연습

생각이 많아 섬세한 사람들을 위한 일상 안내서

이나 루돌프 저/남기철 | 흐름출판 | 2018년 2월 27일 리뷰 총점 9.1 (3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21.2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이나 루돌프 (Ina Rudolph)
TV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소설가. 현재는 사람들의 심리를 상담해주는 코칭 전문가로 강연, 세미나, 개별 상담을 하고 있다. 2008년 초, 단편소설 7편을 묶은 처녀작 《한여름의 입맞춤》을 발표하여 작가로 데뷔했으며, 2013년 《나도 내려놓고 싶지만,그러면 무엇을 붙들어야 하나?》를 출간했다. 그녀는 누가 봐도 부러운 인생처럼 보이지만 사실 수년 동안 그렇지 못했다. 생각이 너무 많은 나머지 밤마다 잠들지 못했으며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들 때문에 불만족스러운 일상을 지속했다. 섬세한 감성 탓에 과도하게 예민한 사람으로 오해받기도 했다. 그녀는 불만족스러운 일상을 청산하고 ... TV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소설가. 현재는 사람들의 심리를 상담해주는 코칭 전문가로 강연, 세미나, 개별 상담을 하고 있다. 2008년 초, 단편소설 7편을 묶은 처녀작 《한여름의 입맞춤》을 발표하여 작가로 데뷔했으며, 2013년 《나도 내려놓고 싶지만,그러면 무엇을 붙들어야 하나?》를 출간했다. 그녀는 누가 봐도 부러운 인생처럼 보이지만 사실 수년 동안 그렇지 못했다. 생각이 너무 많은 나머지 밤마다 잠들지 못했으며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들 때문에 불만족스러운 일상을 지속했다. 섬세한 감성 탓에 과도하게 예민한 사람으로 오해받기도 했다. 그녀는 불만족스러운 일상을 청산하고 가볍게 살기 위해 무수히 노력을 하던 중 ‘뒤바꾸기의 힘’을 발견했다. 뒤바꾸기는 삶을 바꾸는 방법으로 4가지 질문을 던지고 답하면서 문제점이 어디 있는지 찾아가는 과정이다. 이 책에서는 뒤바꾸기의 9가지 기술을 제안한다. 이것을 통해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생각을 바꾸고 매 순간에 집중함으로써 자신과 마주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뒤바꾸기의 효과를 체험한 사람들은 그녀의 상담실을 찾고 메일을 통해 질문을 쏟아내고 있다.
역 : 남기철
건국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독어독문학을 전공했으며, 독일 마르부르크 대학교에서 수학했다. 『테레제, 어느 여인의 일대기』와 슈테판 츠바이크의 『우체국 아가씨』를 비롯해 『거의 모든 시간의 역사』, 『완벽의 배신』, 『아이를 낳아도 행복한 프랑스 육아』를 번역했고, 츠바이크의 『이별여행』을 공역했다. 건국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독어독문학을 전공했으며, 독일 마르부르크 대학교에서 수학했다. 『테레제, 어느 여인의 일대기』와 슈테판 츠바이크의 『우체국 아가씨』를 비롯해 『거의 모든 시간의 역사』, 『완벽의 배신』, 『아이를 낳아도 행복한 프랑스 육아』를 번역했고, 츠바이크의 『이별여행』을 공역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0건)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