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에너지 버스

50만 부 돌파 특별판

존 고든 저/유영만,이수경 | 쌤앤파커스 | 2018년 12월 25일 리뷰 총점 9.3 (2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8건)
분야
자기계발 > 인간관계
파일정보
EPUB(DRM) 28.3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에너지 뱀파이어’들이 득시글한 세상에서,
어떻게 나를 지키고, 내가 원하는 삶을 살까?
50만 독자의 삶을 활기와 에너지로 가득 채워준
명불허전 베스트셀러 『에너지 버스』 50만 부 특별판 출간!


안 그래도 심란한 월요일 아침, 자동차 타이어는 펑크가 났고, 대신 버스를 타고 출근하기로 결심한 조지. 그는 거기서 ‘조이’라는 희한한 버스 운전사를 만나게 되고, 그로부터 2주에 걸쳐 자신의 인생궤도를 완전히 뒤바꿔놓을 10가지 룰을 배운다. 사면초가의 조지를 직장과 가정 모두에서 구출해줄 획기적인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전 세계를 놀라게 한 감동 스토리 『에너지 버스』가 50만 부 돌파 특별판으로 새 옷을 입고 다시 찾아왔다! ‘에너지 뱀파이어’들이 득시글한 세상에서 나의 에너지를 지키고 내가 원하는 삶을 살고자 하는 독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바로 그 책이다. 사는 게 재미도 없고, 의미도 없고, 활기도 에너지도 모두 잃어버렸다면, 쉬어도 쉰 것 같지 않고 웬만해서는 도무지 충전이 안 된다면, 당신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1. 펑크가 나버린 자동차 바퀴
2.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
3. 걸어서 집으로 돌아가다
4. 조지, 깨어나다
5. 조이가 없는 버스
6. 10개의 룰
7. 당신 버스의 운전사는 당신 자신이다
8. 모든 것은 에너지의 문제다
9. 조지의 비전
10. 집중의 힘
11. ‘긍정 에너지’가 가진 놀라운 힘
12. 감사하며 걷기
13. 한 방의 멋진 골프 샷
14. 버스 티켓
15. 아주 긴 주말
16. 버스에 탄 사람은 누구?
17. ‘부정성’이 가장 큰 적
18. 에너지 뱀파이어 탑승 금지
19. 긍정 에너지를 위한 궁극의 법칙
20. 조지, 자신의 버스를 컨트롤하다
21. 이상한 꿈
22.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23. 기분 좋~다!
24. 심장으로 이끄는 리더
25. 에너지CEO
26. 당신의 승객들을 사랑하라
27. 승객들을 사랑하는 방법
28. 두려움과 믿음
29. 조이의 편지
30. 하나가 된 팀
31. 결전의 날
32. 프레젠테이션
33. 조이, 그리고 삶의 기쁨을 위하여
34. 다시 버스에 오르다

저자 소개 (3명)

저 : 존 고든 (Jon Gordon)
작가 한마디 You have more control and influence than you think you do. 개인과 리더, 비즈니스 현장을 긍정적인 에너지로 소용돌이치게 만드는 미국 최고의 동기부여 전문가라고 불린다. 코넬 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에모리 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펩 프로그램(PEP:포지티브 에너지 프로그램The Positive Energy Program)의 창시자로 미국 전역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공급하는 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벌여왔다. 그의 원 워드 실천법은 미국 프로 미식축구 연맹NFL과 미국 프로 농구협회를 비롯한 여러 대학 코치와 팀들뿐만 아니라 포천 선정 500대 기업, 학교, 병원, 비영리단체 등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수백 차례에 걸쳐 텔... 개인과 리더, 비즈니스 현장을 긍정적인 에너지로 소용돌이치게 만드는 미국 최고의 동기부여 전문가라고 불린다. 코넬 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에모리 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펩 프로그램(PEP:포지티브 에너지 프로그램The Positive Energy Program)의 창시자로 미국 전역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공급하는 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벌여왔다. 그의 원 워드 실천법은 미국 프로 미식축구 연맹NFL과 미국 프로 농구협회를 비롯한 여러 대학 코치와 팀들뿐만 아니라 포천 선정 500대 기업, 학교, 병원, 비영리단체 등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수백 차례에 걸쳐 텔레비전 쇼와 잡지, 신문에 소개되었으며, CNN의 아메리칸 모닝, NBC 투데이쇼, 맨즈헬스(Man's Health), 포브스 등의 인기 출연자이기도 하다. 현재도 열정 에너지가 필요한 사람들과 조직을 대상으로 왕성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서로는 『에너지 버스 The Energy Bus Wall(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에너지 버스2 The No Complaining Rule』, 『트레이닝 캠프 Training Camp』, 『상어와 금붕어 The Shark and the Goldfish』, 『뉴욕 뒷골목 수프가게 Soup: A Recipe to Nourish Your Team and Culture』, 『긍정의 개 The Positive Dog』, 『씨드 The Seed』등이 있다.
역 : 유영만 (You,Yeong-Mahn,劉永晩)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 길들여지지 않는 야성을 야생에서 배우다 학교에 길들여지면서 머리로 생각하는 지성을 잠깐 배운다. 책 대신 철판과 씨름하며 용접하는 용접공(Welder)으로 공고를 졸업하면서 이력서의 빈칸에 지울 수 없는 경력을 하나둘씩 만들어나간다. 졸업 후 생업의 현장에서 태풍도 아랑곳하지 않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화력발전소에서 청춘을 불태우며 회색빛 방황기를 보낸다. 우연히 잡은 고시 체험생 수기집을 읽고 인생역전을 꿈꾼다. 꿈은 머리로 꾸는 게 아니라 몸으로 꾸는 것임을 깨달은 후 책의 바다에서 한 동안 유영하는 연습을 밥 먹듯이 해온다. 스승...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

길들여지지 않는 야성을 야생에서 배우다 학교에 길들여지면서 머리로 생각하는 지성을 잠깐 배운다. 책 대신 철판과 씨름하며 용접하는 용접공(Welder)으로 공고를 졸업하면서 이력서의 빈칸에 지울 수 없는 경력을 하나둘씩 만들어나간다. 졸업 후 생업의 현장에서 태풍도 아랑곳하지 않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화력발전소에서 청춘을 불태우며 회색빛 방황기를 보낸다. 우연히 잡은 고시 체험생 수기집을 읽고 인생역전을 꿈꾼다. 꿈은 머리로 꾸는 게 아니라 몸으로 꾸는 것임을 깨달은 후 책의 바다에서 한 동안 유영하는 연습을 밥 먹듯이 해온다.

스승의 은혜로운 가르침과 도움 덕분에 지식의 극점, 박사 학위까지 받는다. 책상 지식의 무력함을 현장 경험을 통해 통렬하게 깨달은 후 몸을 관통하지 않은 통찰은 관념의 파편에 불과함을 다양한 방식으로 입증한다. 체험과 개념, 재미와 의미, 지성과 야성을 융복합, 색다른 깨우침을 주는 지식을 잉태하고 출산하며 공유하고 전파하는 지식산부인과 의사이자 생태학적 상상력으로 생명체가 살아가는 방식과 원리를 연구, 인간과 조직의 변화과정에 대입하는 지식생태학자이기도 하다.

이질적 철판을 뜨거운 열기로 용접하다 이질적 지식을 뜨거운 문제의식으로 접목시켜 제3의 지식을 창조하는 지식 용접공(Knowledge Welder)으로 오늘도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창조하고 있다. 삶으로 앎을 만드는 과정에서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는 경험을 한다. 그 후로 삶의 철학자로 거듭나기 위해 일상에서 비상하는 상상력을 배우며 격전의 현장에서 현실을 매개로 진실을 캐내고 있다.

아무리 박식한 철학적 사유체계를 갖고 있어도 이전과 다른 삶을 살아가는 데 아무런 깨우침을 주지 못한다면 그 철학은 관념의 파편에 불과하며 각종 개념으로 위장한 채 현실을 외면하는 화려한 담론에 불과하다는 깨우침을 자주 맞는다. 오늘도 어제와 다른 삶의 철학자로 거듭나기 위해 오감을 열고 세상과 맞서 온몸으로 호흡하고 있다.

『2분의 1』, 『끈기보다 끊기』, 『삶을 질문하라』, 『언어를 디자인하라』, 『부자의 1원칙, 몸에 투자하라』, 『책 쓰기는 애쓰기다』, 『이런 사람 만나지 마세요』, 『공부는 망치다』, 『유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한다』 등 90여권의 저역서를 출간하며 다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E-mail u010000@hanyang.ac.kr
유튜브 https://www.youtube.com/kecologist
브런치 https://brunch.co.kr/@kecologist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knowledge_ecologist
역 : 이수경
이수경은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러시아어문학을 전공하고 제1호 러시아 국비 유학생으로 선발되어 모스크바국립대학교에서 막심 고리키에 대한 논문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5년 이후 건국대학교 러시아어문학과, 동화·한국어문화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주요 관심 분야는 러시아 문학, 아동 판타지와 영화, 그림책 등이다. 막심 고리키, 아동 문학, 그림책 등에 관한 논문이 있으며, 저서로 『판타지 문학의 비밀』, 『러시아 문학 감상』, 역서로 『시의적절치 않은 생각들 : 혁명과 문화. 1917년 소고』, 『시의적절치 않은 생각들 : 혁명과 문화에 대한 소고』, 『마부』, 『곱사등이 망... 이수경은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러시아어문학을 전공하고 제1호 러시아 국비 유학생으로 선발되어 모스크바국립대학교에서 막심 고리키에 대한 논문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5년 이후 건국대학교 러시아어문학과, 동화·한국어문화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주요 관심 분야는 러시아 문학, 아동 판타지와 영화, 그림책 등이다. 막심 고리키, 아동 문학, 그림책 등에 관한 논문이 있으며, 저서로 『판타지 문학의 비밀』, 『러시아 문학 감상』, 역서로 『시의적절치 않은 생각들 : 혁명과 문화. 1917년 소고』, 『시의적절치 않은 생각들 : 혁명과 문화에 대한 소고』, 『마부』, 『곱사등이 망아지』, 『가룟 유다』, 『붉은 웃음』, 『인간의 삶』, 『사제 바실리 피베이스키의 삶』, 『러시아 현대 소설 선집 1』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 누적판매 50만 부 돌파!
★★★★★ 삼성전자, LG그룹, 신한은행, 국민은행 필독서 선정
★★★★★ 삼성경제연구소 SERI CEO ‘여름휴가 추천도서’ 선정
★★★★★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YES24 ‘올해의 책’ 후보도서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청소년 권장도서’ 선정


재미, 의미, 활기를 모두 잃어버린 당신,
쉬어도 쉰 것 같지 않고 웬만해서는 도무지 충전이 안 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선물!
전 세계를 놀라게 한 감동 스토리, ‘에너지 버스’를 아직 안 읽었다고?


월요일 아침, 조지는 일어나자마자 자신의 자동차 바퀴가 펑크 나 있는 걸 발견한다. 하지만 그건 조지를 둘러싼 숱한 고통 중 하나일 뿐이다. 아내와 아이들은 그에게 등을 돌렸고, 직장생활 역시 벼랑 끝에 서 있다. 이번 신제품 런칭에 실패하면 마케팅 팀장인 그는 직장에서 떨려날 상황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가정에 소홀한 그에게 아내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며 최후통첩을 해왔다. 조지는 이러한 심란한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는 무언가가 간절하다.
펑크 난 자동차 대신 버스를 타고 출근을 하기로 결심한 조지. 그는 거기서 ‘조이’라는 희한한 버스 운전사를 만나게 되고, 그로부터 2주에 걸쳐 자신의 인생궤도를 뒤바꿔놓을 10가지 룰을 배운다. 조지를 직장과 가정 모두에서 구출해줄 획기적인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에너지 뱀파이어’들이 득시글한 세상에서,
어떻게 나를 지키고, 내가 원하는 삶을 살까?


무기력하고 지리멸렬한 삶에 무언가 청량제가 되어줄 강력한 원천을 찾는가? 나를 둘러싼 수많은 ‘에너지 뱀파이어’들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내면에 샘솟는 무한한 열정을 주위 사람들에게 감염시키고, 그들이 다시 에너지로 충만해져 나에게 긍정 신호만을 보내주는 선순환의 삶! ‘에너지 버스’를 타고 그런 신나는 인생을 만드는 원천기술을 배워보면 어떨까?
이 책은 마치 독자 자신이 주인공과 함께 에너제틱하고 활기 넘치는 버스에 동승한 듯한 놀라운 영감을 준다. 그리고 ‘에너지’를 키워드로 해서 긍정적이고 파워 넘치는 삶으로 변화하는 아주 단순하면서도 강렬한 메시지를 전해준다. 한 장 한 장 페이지를 넘기는 동안, 독자는 주인공과 함께 울고 웃으며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무한한 위안과 격려, 그리고 새로운 힘과 동력을 충전 받게 될 것이다.


지쳐 있는 나, 그리고 당신에게는 ‘에너지 버스’가 필요하다!
삶을 전혀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


누구나 인생에서 위기를 맞는다. 그리고 그런 순간에는 어떤 사람이건 조직이건 회사건 팀이건 부정적인 현실을 극복하고 새로운 성공 시나리오를 그려나갈 수 있는 강력한 ‘힘’이 필요하다. 이 책은 그 강력한 힘을 만들어내는 원천을 어디서 찾을 것인지, 그리고 그 꺼져 있던 엔진의 시동을 어떻게 다시 가동시킬 것인지 명쾌하게 그리고 있다.
리더, 세일즈 전문가, 민간단체, 학교, 운동선수에 이르기까지 수만 명의 삶에 기적 같은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줬던 에너지 전도사, 존 고든은 이 ‘에너지 버스’라는 놀라운 스토리를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가득 채우고 원하는 삶의 목적지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방법을 알려준다. 정체에 빠진 개인, 매너리즘에 빠진 팀, 의욕을 잃은 조직, 서로에게 지쳐 있는 가족 모두에게 ‘뿅!’ 하고 도약의 계기를 마련해줄 것이다.

회원 리뷰 (4건)

한줄평 (1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