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유전자 클린 혁명

원인치료와 백년건강을 위한 획기적 자가 치유 프로그램

벤 린치 저/엄성수 역/김영준 감수 | 쌤앤파커스 | 2019년 11월 29일 리뷰 총점 9.3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EPUB(DRM) 29.0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벤 린치 (Ben Lynch)
유전적 질병을 연구하고 질병 치료 보조제를 생산하는 ‘씨킹 헬스(Seeking Health)’의 설립자이자 CEO. 영양유전체학과 메틸화를 중점적으로 연구하고 교육하는 ‘SHEI(Seeking Health Education Institute)’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질병의 근본 원인이 ‘더러워진 유전자’에 있음을 발견한 뒤 후성유전학 연구에 매진하여 바스티어대학교에서 자연의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방송과 언론, 팟캐스트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의학 지식을 전하고 있다. SHEI 주관으로 매년 개최하는 콘퍼런스는 전 세계 의학 전문가들이 발 ... 유전적 질병을 연구하고 질병 치료 보조제를 생산하는 ‘씨킹 헬스(Seeking Health)’의 설립자이자 CEO. 영양유전체학과 메틸화를 중점적으로 연구하고 교육하는 ‘SHEI(Seeking Health Education Institute)’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질병의 근본 원인이 ‘더러워진 유전자’에 있음을 발견한 뒤 후성유전학 연구에 매진하여 바스티어대학교에서 자연의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방송과 언론, 팟캐스트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의학 지식을 전하고 있다. SHEI 주관으로 매년 개최하는 콘퍼런스는 전 세계 의학 전문가들이 발 디딜 틈 없이 모여 유전자 클린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나누는 장이 되었다. 2018년 더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으로 질병을 예방하고 스스로 건강을 회복하도록 돕기 위해 그동안의 연구 성과를 집약한 《유전자 클린 혁명》을 출간했다.
역 : 엄성수
경희대학교 영문과 졸업 후 집필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년간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근무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네 안의 늑대에 맞서라』, 『하트 오브 비즈니스』, 『하이프 머신』, 『최강의 단식』, 『타인의 친절』,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테슬라 모터스』, 『도시의 탄생』, 『더 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 『러브 팩추얼리』, 『디지털 매트릭스』, 『아틀라스 옵스큐라』 등이 있다. 경희대학교 영문과 졸업 후 집필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년간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근무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네 안의 늑대에 맞서라』, 『하트 오브 비즈니스』, 『하이프 머신』, 『최강의 단식』, 『타인의 친절』,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테슬라 모터스』, 『도시의 탄생』, 『더 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 『러브 팩추얼리』, 『디지털 매트릭스』, 『아틀라스 옵스큐라』 등이 있다.
감수 : 김영준
연세대학교 생화학과 교수. 유전학이 설명하지 못하는 생명 현상을 규명해온 후성유전학 분야의 국내 최고 권위자이다. 2005년 면역조절 매커니즘 이상의 원인을 최초로 규명한 논문을 《네이처》에 발표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2009년에는 한국의 후성유전학 분야 개척과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교육과학기술부가 선정한 ‘이달의 과학자상’을 수상했다. 연세대학교 생화학과 교수. 유전학이 설명하지 못하는 생명 현상을 규명해온 후성유전학 분야의 국내 최고 권위자이다. 2005년 면역조절 매커니즘 이상의 원인을 최초로 규명한 논문을 《네이처》에 발표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2009년에는 한국의 후성유전학 분야 개척과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교육과학기술부가 선정한 ‘이달의 과학자상’을 수상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