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제대로 키워라

류랑도 | 웅진씽크빅 | 2013년 5월 2일 리뷰 총점 9.6 (4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EPUB(DRM) 17.0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1명)

저 : 류랑도 (柳郞道)
작가 한마디 언제 어느 곳에서든 ‘정말 일 잘하는 사람, 성과를 기대해도 좋은 사람’이라는 평가를 얻으려면 다른 방법이 없다. 오로지 일하는 ‘전략’과 ‘방법’을 개선해 ‘역량’을 키우는 것만이 유일한 해법이다. ‘어떻게 일을 하면 기대하는 결과물을 성과로 지속적으로 창출해낼 수 있을까?’ 저자는 이 질문을 가슴에 품고 지난 28년간 수많은 일터를 누비며 ‘조직의 모든 구성원이 한정된 자원과 역량을 엉뚱한 곳에 쏟지 않고 기대하는 결과물을 성과로 창출할 수 있는 실천적인 방법’을 연구하고 적용하고 혁신해 왔다. 그는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무슨 일을 하건 시작하기 전에 ‘수요자가 기대하는 결과물이 무엇인가?’를 고민하고 수요자와 사전에 합의하는 것이 성과창출을 위한 첫걸음이라는 점을 강조해왔다. 수요자와 사전에 합의하여 기대하는 결과물을 목표로 정했다면, 실행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민해... ‘어떻게 일을 하면 기대하는 결과물을 성과로 지속적으로 창출해낼 수 있을까?’ 저자는 이 질문을 가슴에 품고 지난 28년간 수많은 일터를 누비며 ‘조직의 모든 구성원이 한정된 자원과 역량을 엉뚱한 곳에 쏟지 않고 기대하는 결과물을 성과로 창출할 수 있는 실천적인 방법’을 연구하고 적용하고 혁신해 왔다.
그는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무슨 일을 하건 시작하기 전에 ‘수요자가 기대하는 결과물이 무엇인가?’를 고민하고 수요자와 사전에 합의하는 것이 성과창출을 위한 첫걸음이라는 점을 강조해왔다. 수요자와 사전에 합의하여 기대하는 결과물을 목표로 정했다면, 실행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민해야 할 것은 직책별로 공간적 캐스케이딩을 하고, 기간별로 시간적 캐스케이딩을 해야 한다. 그래야 성과를 창출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이런 내용을 강의와 컨설팅, 성과코칭을 통해 전파해왔다. 특히 2025년 4월에는 <성과창출플랫폼 PXR>을 출시하여, 업무관리 중심으로 일하던 기존의 방식을 성과창출 중심으로 바꾸는 혁명적 시도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리더와 실무자가 수직적인 상하관계가 아니라, 역할과 책임을 바탕으로 수평적인 파트너 관계로 일할 수 있도록 바꾸려는 것이다.

지금까지 《인정받는 노력》 《성과관리》 《PXR 성과관리 실전 노트》 등 30여 권의 저서를 펴냈으며, 제대로 일하기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전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수많은 CEO, 임원, 팀장, 팀원들은 그를 ‘가장 만나고 싶은 구루’로 평가하고 있다. 이 책 《기대하는 결과물이 무엇인가》는 Why, 즉 ‘왜 이 일을 하는지’에 관한 독자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저자의 일에 관한 핵심적이고 근본적인 질문과 대답을 담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3건)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