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부의 해부학

생각부터 습관까지 부자들의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치다

라이너 지텔만 저/김나연 | 토네이도 | 2020년 2월 17일 리뷰 총점 9.3 (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9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14.3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라이너 지텔만 (Rainer Zitelmann)
1957년에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마인에서 태어났다. 그는 1978년부터 1983년까지 역사와 정치학을 공부했고 훌륭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1986년, 그는 프라이헤어 폰 아레틴(Freiherr von Aretin) 교수의 지도를 받아 학위 논문 “히틀러, 한 혁명가의 자아상(Hitler. Selbstverstandnis eines Revolutionars / 영문: “히틀러의 국가 사회주의 (Hitler’s National Socialism)”)”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최우등’ 평점을 받은 이 연구는 전 세계적 관심과 인정을 받았다. 1987년부터 1992년까지, ... 1957년에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마인에서 태어났다. 그는 1978년부터 1983년까지 역사와 정치학을 공부했고 훌륭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1986년, 그는 프라이헤어 폰 아레틴(Freiherr von Aretin) 교수의 지도를 받아 학위 논문 “히틀러, 한 혁명가의 자아상(Hitler. Selbstverstandnis eines Revolutionars / 영문: “히틀러의 국가 사회주의 (Hitler’s National Socialism)”)”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최우등’ 평점을 받은 이 연구는 전 세계적 관심과 인정을 받았다.

1987년부터 1992년까지, 지텔만은 베를린자유대학교 중앙사회과학연구소에서 근무했다. 그후 그는 당시 독일에서 세 번째로 큰 서적 출판 그룹 울스타인-프로필레언(Ullstein-Propylaen) 출판사의 편집장이 되었고 유력 독일 일간 신문 <디 벨트(Die Welt)> 발간에 여러 차례 관여했다. 2000년, 그는 지텔만 박사 프라이빗 뱅킹 유한 책임 회사(Dr. ZitelmannPB. GmbH)라는 회사를 설립했는데, 이것은 그후 독일에서 부동산 회사들 자문을 하는 시장 주도 기업이 되었다. 그는 2016년에 이 기업을 매각했다.
2016년에, 지텔만은 포츠담대학교에서 볼프강 라우터바흐(Wolfgang Lauterbach) 교수의 지도 아래 엄청난 부자들의 심리학에 관한 학위 논문으로, 이번에는 사회학에서 두 번째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의 두 번째 박사 학위 논문은 영어판 도서 『부의 해부학(The Wealth Elite)』으로 출판되었다.

지텔만은 총 26권의 책을 썼는데, 이 책들은 세계 곳곳의 다양한 언어로 발간되어 널리 퍼졌다. 그는 아시아, 미국, 유럽에서 자주 초청되는 연사이다. 지난 몇 년에 걸쳐 세계의 지도적 언론 매체에 여러 차례 기사들을 썼고 인터뷰들에 응했는데, <르 몽드(Le Monde)>, <르 푸엥(Le Point)>, <코리에레 델라 세라(Corriere della Sera)>, <일 조르날레(Il Giornale)>, <프랑크푸르터 알게마이네 차이퉁(Frankfurter Allgemeine Zeitung)>, <디 벨트(Die Welt)>, <슈피겔(Der Spiegel)>, <노이에 취르허 차이퉁 (Neue Zurcher Zeitung)>, <데일리 텔레그래프(The Daily Telegraph)>, <타임스(The Times)>, <내셔널 인터리스트(National Interest)>, <포브 스(Forbes)>, 중국과 베트남에서의 많은 매체가 포함되어 있다. 이 책의 독자들은 특히 그의 책들 『부유한 자본주의 가난한 사회주의(The Power of Capitalism)』와 『여론에서의 부자들(The Rich in Public Opinion)』을 읽기 권한다. 라이너 지텔만의 생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rainer-zitelmann.com에서 볼 수 있다.
역 : 김나연
영미문화와 영문학을 공부하고 번역에 처음 뜻을 품었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과에서 20세기 현 대미국소설을 전공하여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이후 전문 번역가로서 첫 발을 내딛었으며,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에서 리뷰어 및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최강의 일머리』, 『부의 해부학』, 『혼자만의 시간을 탐닉하다』,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배우고 기억하는가』 등이 있다. 영미문화와 영문학을 공부하고 번역에 처음 뜻을 품었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과에서 20세기 현 대미국소설을 전공하여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이후 전문 번역가로서 첫 발을 내딛었으며,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에서 리뷰어 및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최강의 일머리』, 『부의 해부학』, 『혼자만의 시간을 탐닉하다』,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배우고 기억하는가』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9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