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42가지 마음의 색깔 2

사랑의 색깔편

벨라 오비에도 그림/크리스티나 누녜스 페레이라,라파엘 R. 발카르셀 공저/김유경 | 레드스톤 | 2020년 6월 26일 리뷰 총점 9.8 (2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그림책/동화책
파일정보
EPUB(DRM) 31.3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도서의 시리즈

내서재에 모두 추가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그림 : 벨라 오비에도
다양한 감정이 저마다의 독특함을 가지고 있듯이 감정을 설명하는 그림도 각자의 매력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셀레스테 아이레스, 신티아 오렌스찬, 엘사 에스트라다, 에우헤니아 노바티, 에반헬리나 프리에토, 페데리코 콤비, 가브리엘라 티에리, 헤노베바 페레스 볼페, 후안 카를로스 페데리코, 후안 차베타, 후안 마누엘 모레노, 라우라 미첼, 마르틴 레온 바레토, 난시 브라헤르, 폴리 베르나테네, 사브리나 디에기, 빅토리아 아사넬리, 비르히니아 피뇬의 19명 그림 작가가 『42가지 마음의 색깔 2』의 모든 작품을 그렸다. 다양한 감정이 저마다의 독특함을 가지고 있듯이 감정을 설명하는 그림도 각자의 매력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셀레스테 아이레스, 신티아 오렌스찬, 엘사 에스트라다, 에우헤니아 노바티, 에반헬리나 프리에토, 페데리코 콤비, 가브리엘라 티에리, 헤노베바 페레스 볼페, 후안 카를로스 페데리코, 후안 차베타, 후안 마누엘 모레노, 라우라 미첼, 마르틴 레온 바레토, 난시 브라헤르, 폴리 베르나테네, 사브리나 디에기, 빅토리아 아사넬리, 비르히니아 피뇬의 19명 그림 작가가 『42가지 마음의 색깔 2』의 모든 작품을 그렸다.
공저 : 크리스티나 누녜스 페레이라
크리스티나는 스페인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문헌정보학과 신문방송을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출판 관련한 일을 하면서 미국의 교육 프로젝트에도 참여했다. 스페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등 6개 언어를 할 줄 아는 언어 재능이 뛰어난 작가이자, 편집자, 번역가, 감정교육 전문가이다. 우연한 기회에 아이들이 감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표현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깨달음을 바탕으로 그의 출판 동료이자 남편인 라파엘과 함께 『42가지 마음의 색깔 1, 2』, 『다섯 살 감정 여행』을 기획하고 출판하였다. 이 시리즈... 크리스티나는 스페인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문헌정보학과 신문방송을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출판 관련한 일을 하면서 미국의 교육 프로젝트에도 참여했다. 스페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등 6개 언어를 할 줄 아는 언어 재능이 뛰어난 작가이자, 편집자, 번역가, 감정교육 전문가이다. 우연한 기회에 아이들이 감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표현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깨달음을 바탕으로 그의 출판 동료이자 남편인 라파엘과 함께 『42가지 마음의 색깔 1, 2』, 『다섯 살 감정 여행』을 기획하고 출판하였다. 이 시리즈는 스페인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감정교과서가 되었다. 그 뒤 출간한 『초등, 생각정리의 기술』은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놀이로 생각의 방법을 알려주는 것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
공저 : 라파엘 R. 발카르셀
출판 동료이자 아내인 크리스티나와 함께 『42가지 마음의 색깔 1, 2』, 『다섯 살 감정 여행』을 기획하고 출판하였다. 『42가지 마음의 색깔』은 스페인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감정교과서가 되었다. 그 외 『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마음의 색깔 Emocionados』, 『생각의 게임 El Juego De Pensar』, 『꿈꾸기 위한 매뉴얼 Manual para Sonar』, 『황금가치들 Valores de Oro』 등의 책을 냈다. 출판 동료이자 아내인 크리스티나와 함께 『42가지 마음의 색깔 1, 2』, 『다섯 살 감정 여행』을 기획하고 출판하였다. 『42가지 마음의 색깔』은 스페인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감정교과서가 되었다. 그 외 『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마음의 색깔 Emocionados』, 『생각의 게임 El Juego De Pensar』, 『꿈꾸기 위한 매뉴얼 Manual para Sonar』, 『황금가치들 Valores de Oro』 등의 책을 냈다.
역 : 김유경
멕시코 ITESM 대학교와 스페인 카밀로호세셀라 대학교에서 조직심리학을 공부했다. 인사 업무를 하다가 지금은 출판기획과 번역을 하며 다양한 분야의 스페인어권 작품을 알리고 있다. 번역서로는 『언어의 뇌과학』, 『스토아적 삶의 권유』, 『어느 칠레 선생님의 물리학 산책』, 『우리는 모두 상처받은 아이였다』, 『여자의 역사는 모두의 역사다』, 『가난포비아』, 『붉은 여왕』, 『마음 홈트』, 『경이감을 느끼는 아이로 키우기』, 『동물들의 인간 심판』, 『42가지 마음의 색깔2』, 『엄마가 한 말이 모두 사실일까』, 『누가 내 이름을 이렇게 지었어?』 등이 있다. 멕시코 ITESM 대학교와 스페인 카밀로호세셀라 대학교에서 조직심리학을 공부했다. 인사 업무를 하다가 지금은 출판기획과 번역을 하며 다양한 분야의 스페인어권 작품을 알리고 있다. 번역서로는 『언어의 뇌과학』, 『스토아적 삶의 권유』, 『어느 칠레 선생님의 물리학 산책』, 『우리는 모두 상처받은 아이였다』, 『여자의 역사는 모두의 역사다』, 『가난포비아』, 『붉은 여왕』, 『마음 홈트』, 『경이감을 느끼는 아이로 키우기』, 『동물들의 인간 심판』, 『42가지 마음의 색깔2』, 『엄마가 한 말이 모두 사실일까』, 『누가 내 이름을 이렇게 지었어?』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3건)

한줄평 (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