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42가지 마음의 색깔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워요

크리스티나 누녜스 페레이라,라파엘 R. 발카르셀 공저/남진희 | 레드스톤 | 2015년 10월 7일 리뷰 총점 9.4 (25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48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유아 그림책
파일정보
PDF(DRM) 213.9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도서의 시리즈

내서재에 모두 추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공저 : 크리스티나 누녜스 페레이라
크리스티나는 스페인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문헌정보학과 신문방송을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출판 관련한 일을 하면서 미국의 교육 프로젝트에도 참여했다. 스페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등 6개 언어를 할 줄 아는 언어 재능이 뛰어난 작가이자, 편집자, 번역가, 감정교육 전문가이다. 우연한 기회에 아이들이 감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표현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깨달음을 바탕으로 그의 출판 동료이자 남편인 라파엘과 함께 『42가지 마음의 색깔 1, 2』, 『다섯 살 감정 여행』을 기획하고 출판하였다. 이 시리즈... 크리스티나는 스페인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문헌정보학과 신문방송을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출판 관련한 일을 하면서 미국의 교육 프로젝트에도 참여했다. 스페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등 6개 언어를 할 줄 아는 언어 재능이 뛰어난 작가이자, 편집자, 번역가, 감정교육 전문가이다. 우연한 기회에 아이들이 감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표현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깨달음을 바탕으로 그의 출판 동료이자 남편인 라파엘과 함께 『42가지 마음의 색깔 1, 2』, 『다섯 살 감정 여행』을 기획하고 출판하였다. 이 시리즈는 스페인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감정교과서가 되었다. 그 뒤 출간한 『초등, 생각정리의 기술』은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놀이로 생각의 방법을 알려주는 것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
공저 : 라파엘 R. 발카르셀
출판 동료이자 아내인 크리스티나와 함께 『42가지 마음의 색깔 1, 2』, 『다섯 살 감정 여행』을 기획하고 출판하였다. 『42가지 마음의 색깔』은 스페인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감정교과서가 되었다. 그 외 『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마음의 색깔 Emocionados』, 『생각의 게임 El Juego De Pensar』, 『꿈꾸기 위한 매뉴얼 Manual para Sonar』, 『황금가치들 Valores de Oro』 등의 책을 냈다. 출판 동료이자 아내인 크리스티나와 함께 『42가지 마음의 색깔 1, 2』, 『다섯 살 감정 여행』을 기획하고 출판하였다. 『42가지 마음의 색깔』은 스페인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감정교과서가 되었다. 그 외 『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마음의 색깔 Emocionados』, 『생각의 게임 El Juego De Pensar』, 『꿈꾸기 위한 매뉴얼 Manual para Sonar』, 『황금가치들 Valores de Oro』 등의 책을 냈다.
역 : 남진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중남미 문학을 연구하여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를 하면서 스페인·중남미 문학 작품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우리가 99%』 『세상에서 가장 하얀 생쥐』 『돌연변이 용과 함께 배우는 유전학』 『꼬마 돈키호테』, [궁금한 그림책 몸] 시리즈, 『나의 우주에는 마법 바퀴가 있어요』 등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중남미 문학을 연구하여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를 하면서 스페인·중남미 문학 작품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우리가 99%』 『세상에서 가장 하얀 생쥐』 『돌연변이 용과 함께 배우는 유전학』 『꼬마 돈키호테』, [궁금한 그림책 몸] 시리즈, 『나의 우주에는 마법 바퀴가 있어요』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07건)

한줄평 (14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