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반지성주의 시대

거짓 문화에 빠진 미국, 건국기에서 트럼프까지

수전 제이코비 저/박광호 | 오월의봄 | 2020년 7월 30일 리뷰 총점 9.2 (1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사회 정치 > 사회학산책
파일정보
EPUB(DRM) 38.2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수전 제이코비 (Susan Jacoby)
이성, 세속주의, 무신론, 종교의 자유를 주제로 다양한 글을 쓰고 있는 저널리스트이자 학자. 1945년에 태어나 미시간주립대학을 졸업했다. 대학 졸업 후 《워싱턴포스트》의 기자로 일하며 미국 사회의 여러 모순을 직접 목격했다. 2018년 미국의 반지성주의와 반합리주의 문화를 분석한 책 《반지성주의 시대》 개정판을 출간해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재 미국 뉴욕에 거주하며 《뉴욕타임스》《로스앤젤레스타임스》《네이션》《아메리칸 프로스펙트》《데일리 비스트》 등에 글을 기고하고 있다. 2010년 리처드 도킨스 상을 받았다. 저서로 《이국의 신들(Strange Gods)》(2016), 《절대 희... 이성, 세속주의, 무신론, 종교의 자유를 주제로 다양한 글을 쓰고 있는 저널리스트이자 학자. 1945년에 태어나 미시간주립대학을 졸업했다. 대학 졸업 후 《워싱턴포스트》의 기자로 일하며 미국 사회의 여러 모순을 직접 목격했다. 2018년 미국의 반지성주의와 반합리주의 문화를 분석한 책 《반지성주의 시대》 개정판을 출간해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재 미국 뉴욕에 거주하며 《뉴욕타임스》《로스앤젤레스타임스》《네이션》《아메리칸 프로스펙트》《데일리 비스트》 등에 글을 기고하고 있다. 2010년 리처드 도킨스 상을 받았다. 저서로 《이국의 신들(Strange Gods)》(2016), 《절대 희망을 버리지 말라(Never Say Die)》(2011), 《위대한 불가지론자(The Great Agnostic)》(2013), 《앨저 히스와 역사 전쟁(Alger Hiss and the Battle for History)》(2009), 《자유사상가들: 미국 세속주의의 역사(Freethinkers: A History of American Secularism)》(2004) 등이 있다.
역 : 박광호
대학에서 정치학과 신문방송학을 공부했고, 대학원에서 정치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자만의 덫에 빠진 민주주의』 『나는 오늘 사표 대신 총을 들었다』 『?대한민국 무력 정치사』 『불안들』 『선택이라는 이데올로기』 『음악으로 행복하라』(공역), 『노동계급은 없다』 『섹스 앤 더 처치』 등이 있다. 대학에서 정치학과 신문방송학을 공부했고, 대학원에서 정치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자만의 덫에 빠진 민주주의』 『나는 오늘 사표 대신 총을 들었다』 『?대한민국 무력 정치사』 『불안들』 『선택이라는 이데올로기』 『음악으로 행복하라』(공역), 『노동계급은 없다』 『섹스 앤 더 처치』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5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