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카운트다운 1945

인류 최초의 원자폭탄 투하 전 116일간의 비하인드 스토리

크리스 월리스,미치 와이스 저/이재황 | 책과함께 | 2020년 10월 23일 리뷰 총점 9.6 (2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역사 > 세계사
파일정보
EPUB(DRM) 75.3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크리스 월리스 (Chris Wallace)
미국 폭스(Fox) 방송의 일요일 아침 시사 프로그램 〈폭스뉴스 선데이〉 진행자. 2003년부터 폭스에서 일하면서 거의 모든 주요 정치 사건을 보도했으며, 미국 대통령 7명을 비롯해 미국과 세계의 지도자들을 인터뷰했다. 폭스뉴스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2016년 10월 대통령 후보 토론 사회를 맡았다. 50여 년에 걸쳐 방송 생활을 하면서 피버디상과 세 차례의 에미상 등 많은 상을 받았다. 미국 폭스(Fox) 방송의 일요일 아침 시사 프로그램 〈폭스뉴스 선데이〉 진행자. 2003년부터 폭스에서 일하면서 거의 모든 주요 정치 사건을 보도했으며, 미국 대통령 7명을 비롯해 미국과 세계의 지도자들을 인터뷰했다. 폭스뉴스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2016년 10월 대통령 후보 토론 사회를 맡았다. 50여 년에 걸쳐 방송 생활을 하면서 피버디상과 세 차례의 에미상 등 많은 상을 받았다.
저 : 미치 와이스 (Mitch Weiss)
퓰리처상을 수상한 AP의 탐사보도 기자. 군대의 비리와 정권의 부패, 화이트칼라 범죄에서 주택 시장 붕괴와 위험한 의료 장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를 보도했다. 『깨진 믿음(Broken Faith)』, 『출구는 없다(No Way Out)』, 『지옥의 한가운데(The Heart of Hell)』, 『체 게바라 잡기(Hunting Che)』 등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여러 책을 단독으로 혹은 함께 저술했다. 퓰리처상을 수상한 AP의 탐사보도 기자. 군대의 비리와 정권의 부패, 화이트칼라 범죄에서 주택 시장 붕괴와 위험한 의료 장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를 보도했다. 『깨진 믿음(Broken Faith)』, 『출구는 없다(No Way Out)』, 『지옥의 한가운데(The Heart of Hell)』, 『체 게바라 잡기(Hunting Che)』 등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여러 책을 단독으로 혹은 함께 저술했다.
역 : 이재황
서울대 동양사학과에서 공부하고, 한국방송(KBS)·내외경제(현 헤럴드경제)·중앙일보 등에서 기자로 일했다. 역사와 언어·문자 등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고 있다. 조선왕조실록을 재편집해 번역한 『태조·정종본기』, 『태종본기』(3권)를 펴냈으며, 인터넷 신문 『프레시안』에 한자의 기원에 관한 글 『한자가 그렇게 만들어졌다고?』를 연재하고 『한자의 재발견』, 『가장 빨리 외워지는 한자책』, 『기발한 한자사전』, 『처음 읽는 한문』 등을 썼다. 번역한 책으로는 『달러』, 『나사, 그리고 거짓의 역사』, 『신들의 전쟁, 인간들의 전쟁』, 『엘도라도 혹은 사라진 신의 왕국들』, 『시간이 멈... 서울대 동양사학과에서 공부하고, 한국방송(KBS)·내외경제(현 헤럴드경제)·중앙일보 등에서 기자로 일했다. 역사와 언어·문자 등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고 있다. 조선왕조실록을 재편집해 번역한 『태조·정종본기』, 『태종본기』(3권)를 펴냈으며, 인터넷 신문 『프레시안』에 한자의 기원에 관한 글 『한자가 그렇게 만들어졌다고?』를 연재하고 『한자의 재발견』, 『가장 빨리 외워지는 한자책』, 『기발한 한자사전』, 『처음 읽는 한문』 등을 썼다. 번역한 책으로는 『달러』, 『나사, 그리고 거짓의 역사』, 『신들의 전쟁, 인간들의 전쟁』, 『엘도라도 혹은 사라진 신의 왕국들』, 『시간이 멈추는 날』, 『초목전쟁』, 『비잔티움 제국 최후의 날』,『1945 중국, 미국의 치명적 선택』, 『맹자』, 『순자』 등이 있다. 또한 정인보의 『양명학연론』 교주본(校注本)을 펴내고, 신채호·박은식·최남선 등 근대 인물들의 한문 투 저술들을 현대어로 풀어내기도 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2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