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5명)

이전

저 : 심너울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심너울
관심작가 알림신청
1994년 마산에서 태어났고, 서강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다. 2018년 서교예술실험센터 ‘같이, 가치’ 프로젝트에서 단편소설 〈정적〉을 발표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땡스 갓, 잇츠 프라이데이』 『나는 절대 저렇게 추하게 늙지 말아야지』 『꿈만 꾸는 게 더 나았어요』, 중편소설 『이런, 우리 엄마가 우주선을 유괴했어요』, 장편소설 『우리가 오르지 못할 방주』, 산문집 『오늘은 또 무슨 헛소리를 써볼까』가 있다. 〈세상을 끝내는 데 필요한 점프의 횟수〉로 2019년 SF어워드 중단편 부문 대상과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안 필름 마켓 토리코믹스어워드를 수상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모던 테일
서미애,민지형,전혜진,박서련,심너울 공저
모던 테일 이동
우리가 오르지 못할 방주
심너울 저
우리가 오르지 못할 방주 이동
땡스 갓, 잇츠 프라이데이
심너울 저
땡스 갓, 잇츠 프라이데이 이동
대멸종
시아란,심너울,범유진,해도연,강유리 공저
대멸종 이동

저 : 이경희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이경희
관심작가 알림신청
SF 소설가. 죽음과 외로움, 서열과 권력에 대해 주로 이야기한다. 환상문학웹진 [거울] 필진. 「꼬리가 없는 하얀 요호 설화」가 황금가지 제4회 타임리프 공모전에 당선되어 데뷔하였고, 「살아있는 조상님들의 밤」으로 황금가지 제6회 작가프로젝트 공모전, 「χ Cred/t」로 안전가옥 스토리 공모전을 수상했다. SF와 판타지 양쪽에서 활동 중이며, 대표작으로는 『테세우스의 배』, 「다층구조로 감싸인 입체적 거래의 위험성에 대하여」, 「마음 여린 땅꾼과 산에 깔린 이무기 설화」, 논픽션 『SF, 이 좋은 걸 이제 알았다니』 등이 있다.

첫 번째 장편소설 『테세우스의 배』가 2020 SF 어워드 장편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동양 판타지와 시간여행이 뒤섞인 단편 「꼬리가 없는 하얀 요호 설화」가 2019년 황금가지 타임리프 공모전에 당선되었고, 단편소설 「살아있는 조상님들의 밤」은 온라인 소설 플랫폼 ‘브릿G’에서 ‘2019 올해의 SF’에 선정되었다.

그는 SF와 판타지의 팬보이로 10대를 보내며 오랜 세월을 방황한 끝에 작가를 꿈꾸게 되었고, 1980~1990년대 걸작 애니메이션과 만화들, 〈스타트렉〉 에피소드들, 톨킨과 이영도, 르 귄과 젤라즈니, 알프레드 베스터와 코드웨이너 스미스, 듀나, 배명훈, 곽재식, 김보영, 이서영 등 위대한 장르의 발자취를 추적하며 자신만의 샛길을 발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한·중·일 아시아 설화 SF 프로젝트 『일곱 번째 달 일곱 번째 밤』, 앤솔러지 『맥아더 보살님의 특별한 하루』에 참여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모래도시 속 인형들 2
이경희 저
모래도시 속 인형들 2 이동
모래도시 속 인형들
이경희 저
모래도시 속 인형들 이동
은하환담
곽재식,김설아,김성일,이경희,소렐,송경아,이한,문녹주,전혜진
은하환담 이동
일곱 번째 달 일곱 번째 밤
켄 리우,왕콴유,홍지운,남유하,남세오 등저/박산호,이홍이 공역/람한 그림
일곱 번째 달 일곱 번째 밤 이동
그날, 그곳에서
이경희 저
그날, 그곳에서 이동

저 : 정재환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정재환
관심작가 알림신청
1981년생. 서울에서 태어났다. 한국영화교육원을 졸업하고 방송 PD, 시나리오 작가 등으로 일했다. 오랫동안 회사원으로 일하다가, 딸에게 좋아하는 일을 하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다시 펜을 들었다. 코미디, 공포, SF 등 많은 장르를 좋아하지만, 미스터리 스릴러를 쓸 때 가장 설렌다. 황금가지 타임리프 공모전으로 데뷔하였으며, 『맥아더 보살님의 특별한 하루』, 『대스타』, 『이달의 장르소설 5』 등의 앤솔로지에 단편을 실었다.

저 : 황모과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황모과
관심작가 알림신청
일본에 이주해 만화가 스튜디오에서 제작 스태프로 일했고 만화 관련 통·번역 매니지먼트 일을 병행해 왔다. 창작 현장에서 생활고에 시달리다 생계를 위해 전직, IT 기업에서 6년 일하면서 AI 부서에서 IoT 제품의 기획 개발 현장도 엿봤다. 한국 SF를 읽으며 늦깎이 소설가를 꿈꾸게 되었고 다시 생활고를 각오하고 있다. 브릿G 추천작에 『삼호 마네킹』, 『남겨진 자들의 시간』, 『가족이 되는 길』이 선정됐다. 『모멘트 아케이드』로 제4회 한국과학문학상 공모전에서 중·단편 대상을 수상했고, 동명의 수상집이 출간되었다. 안전가옥의 앤솔로지 『대스타』에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의 원작 「증강 콩깍지」를, 『뉴 러브』에 「나의 새로운 바다로」를 수록했다. 소설집 『밤의 얼굴들』, 중편소설 『클락워크 도깨비』, 장편소설 『우리가 다시 만날 세계』 등을 출간했으며 2021년 SF어워드를 수상했다. 2022년 양성평등문화상 신진여성문화인상을 수상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뉴 러브
표국청,황모과,안영선,하승민,박태훈 공저
뉴 러브 이동
오늘의 SF #2
고호관,김혜진,배명훈,손지상 등저
오늘의 SF #2 이동
밤의 얼굴들
황모과 저
밤의 얼굴들 이동

저 : 배예람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배예람
관심작가 알림신청
잔인하고 끔찍한 이야기를 즐겨 쓴다. 밤마다 침대에 누워 내일 무엇을 쓸지 상상만 하는 게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지독한 게으름뱅이. 게으름을 이겨 내고 한 줄이라도 쓰는 것이 매일매일의 목표.
2019년 안전가옥 앤솔로지 『대스타』에 수록된 「스타 이즈 본」으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안온북스 ‘내러티브온’ 소설 편 『왜가리 클럽』에 수록된 「인어의 시간」을, 안전가옥 앤솔로지 『호러』에 수록된 「엔조이 시티전(傳)」을 썼다. 오래오래 재미있는 이야기를 쓰고 싶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소름이 돋는다
배예람 저
소름이 돋는다 이동
바리는 로봇이다
강성은,김미월,김유담,김현,박서련,배예람,오한기,조예은 저
바리는 로봇이다 이동
좀비즈 어웨이
배예람 저
좀비즈 어웨이 이동
호러
김혜영,권하원,배예람,경민선,이로아 공저
호러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