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비행기

나카무라 칸지 저/남명관 평역/김정아 | 성안당 | 2021년 8월 23일 리뷰 총점 9.6 (1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연과학 > 과학일반
파일정보
PDF(DRM) 12.3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나카무라 칸지
요코하마 출신, 와세다 대학교 졸업 후 전일본공수(주)에서 30년 이상 보잉727, 747의 항공 기관사로 승무했다. 총 비행시간은 1만 4,807시간 33분. 현재는 에어라인에서의 비행 경험과 실제로 비행기에 승무했던 경험을 살려 비행기의 구조, 성능, 운항 등에 관한 해설과 문필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저서는 <하늘을 나는 이야기>(공익사단법인 일본기술협회), <컬러 도해로 이해하는 제트 여객기의 비밀>, <컬러 도해로 이해하는 제트 여객기의 조종>, <컬러 도해로 이해하는 항공 역학 ‘초’입문>, <컬로 도해로 이해하는 제트 엔진의 과학>(사이언스아이新書) 등 다수가 있다. 요코하마 출신, 와세다 대학교 졸업 후 전일본공수(주)에서 30년 이상 보잉727, 747의 항공 기관사로 승무했다. 총 비행시간은 1만 4,807시간 33분. 현재는 에어라인에서의 비행 경험과 실제로 비행기에 승무했던 경험을 살려 비행기의 구조, 성능, 운항 등에 관한 해설과 문필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저서는 <하늘을 나는 이야기>(공익사단법인 일본기술협회), <컬러 도해로 이해하는 제트 여객기의 비밀>, <컬러 도해로 이해하는 제트 여객기의 조종>, <컬러 도해로 이해하는 항공 역학 ‘초’입문>, <컬로 도해로 이해하는 제트 엔진의 과학>(사이언스아이新書) 등 다수가 있다.
평역 : 남명관
·현, 동서울대학교 스마트드론과 교수 ·항공기관기술사 ·대한항공 정비본부 정비훈련팀 전임강사 역임 ·한국항공대학교 경영학 박사(항공경영 전공)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기계과 상근겸임교수 역임 ·대한항공 정비본부 점검정비팀, 정비안전팀 ·대한항공 정비본부 운항정비팀 〈저서〉 《항공용어사전(성안당, 2021)》 《항공기시스템(성안당, 2018)》 《항공정비사 표준교재(국토교통부, 2015)》 ·현, 동서울대학교 스마트드론과 교수
·항공기관기술사
·대한항공 정비본부 정비훈련팀 전임강사 역임
·한국항공대학교 경영학 박사(항공경영 전공)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기계과 상근겸임교수 역임
·대한항공 정비본부 점검정비팀, 정비안전팀
·대한항공 정비본부 운항정비팀

〈저서〉
《항공용어사전(성안당, 2021)》
《항공기시스템(성안당, 2018)》
《항공정비사 표준교재(국토교통부, 2015)》
역 : 김정아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교과서, 단행본, 잡지 편집, 취재, 번역 등의 업무를 맡았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프리랜서 활동 중이다. ㈜금성교과서 기획실에서 교과서 및 참고서 기획, 교정, 교열 및 편집, 일본어 참고서 번역 업무, ㈜첨단에서 [월간 자동화기술], [월간 금형기술] 편집장으로 다년간 활약했다. 주요 번역서로는 『만화로 쉽게 배우는 머신러닝』, 『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우주』, 『기계설계제도편람(예정)』이 있다.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교과서, 단행본, 잡지 편집, 취재, 번역 등의 업무를 맡았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프리랜서 활동 중이다. ㈜금성교과서 기획실에서 교과서 및 참고서 기획, 교정, 교열 및 편집, 일본어 참고서 번역 업무, ㈜첨단에서 [월간 자동화기술], [월간 금형기술] 편집장으로 다년간 활약했다. 주요 번역서로는 『만화로 쉽게 배우는 머신러닝』, 『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우주』, 『기계설계제도편람(예정)』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3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