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체지방

츠치다 타카시 저/차원 편역/김정아 | 성안당 | 2021년 6월 3일 리뷰 총점 7.3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가정 살림 > 요리
파일정보
PDF(DRM) 11.4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츠치다 타카시
요코하마 츠치다 메디컬클리닉 원장이다. 일본의사회 인정 산업의 일본체육협회 공인 스포츠 닥터, 토호대학 의학부 졸업 후 토호대학 의료센터 오모리병원 뇌신경외과학교실 입국, 1987년 이소고 뇌신경외과병원 설립과 동시에 취임했다. 2011년에 요코하마 츠치다 메디컬클리닉을 설립하고 자신의 체험으로부터 예방의학의 중요성을 느껴, 비만, 고혈압, 당뇨병을 중심으로 환자의 생활 · 요구에 맞춘 치료를 실천하고 있다. 생활습관 개선 등을 주제로 방송, 잡지, 강연 등 다수 출연했다. 요코하마 츠치다 메디컬클리닉 원장이다. 일본의사회 인정 산업의 일본체육협회 공인 스포츠 닥터, 토호대학 의학부 졸업 후 토호대학 의료센터 오모리병원 뇌신경외과학교실 입국, 1987년 이소고 뇌신경외과병원 설립과 동시에 취임했다. 2011년에 요코하마 츠치다 메디컬클리닉을 설립하고 자신의 체험으로부터 예방의학의 중요성을 느껴, 비만, 고혈압, 당뇨병을 중심으로 환자의 생활 · 요구에 맞춘 치료를 실천하고 있다. 생활습관 개선 등을 주제로 방송, 잡지, 강연 등 다수 출연했다.
편역 : 차원
인하대학교 대학원 식품영양학 박사 수료, (사)한국조리기능장협회 이사를 역임 중이며, 안동과학대학교 호텔조리과 초빙교수로 출강 중이다. 2009~2012년도에 KBS 시사/교양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 출연했다. 저서로는 『SMART K-DIET 건강한 체중조절을 위한 맞춤영양』 외 다수가 있다. 인하대학교 대학원 식품영양학 박사 수료, (사)한국조리기능장협회 이사를 역임 중이며, 안동과학대학교 호텔조리과 초빙교수로 출강 중이다. 2009~2012년도에 KBS 시사/교양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 출연했다. 저서로는 『SMART K-DIET 건강한 체중조절을 위한 맞춤영양』 외 다수가 있다.
역 : 김정아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교과서, 단행본, 잡지 편집, 취재, 번역 등의 업무를 맡았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프리랜서 활동 중이다. ㈜금성교과서 기획실에서 교과서 및 참고서 기획, 교정, 교열 및 편집, 일본어 참고서 번역 업무, ㈜첨단에서 [월간 자동화기술], [월간 금형기술] 편집장으로 다년간 활약했다. 주요 번역서로는 『만화로 쉽게 배우는 머신러닝』, 『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우주』, 『기계설계제도편람(예정)』이 있다.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교과서, 단행본, 잡지 편집, 취재, 번역 등의 업무를 맡았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프리랜서 활동 중이다. ㈜금성교과서 기획실에서 교과서 및 참고서 기획, 교정, 교열 및 편집, 일본어 참고서 번역 업무, ㈜첨단에서 [월간 자동화기술], [월간 금형기술] 편집장으로 다년간 활약했다. 주요 번역서로는 『만화로 쉽게 배우는 머신러닝』, 『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우주』, 『기계설계제도편람(예정)』이 있다.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