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수와 수식

그림으로 읽는 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

기승현,김지애 평역/김정아 역/고미야마 히로히토 감수 | 성안당 | 2021년 9월 3일 리뷰 총점 10.0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연과학 > 수학
파일정보
PDF(DRM) 12.2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평역 : 기승현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수학교육과 석사이며 서울과학고등학교 교사로 근무 하였고 현재 잠실고등학교 교사이다.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수학교육과 석사이며 서울과학고등학교 교사로 근무 하였고 현재 잠실고등학교 교사이다.
평역 : 김지애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수학교육과 석사이며 현재 서울과학고등학교 교사이다.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수학교육과 석사이며 현재 서울과학고등학교 교사이다.
역 : 김정아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교과서, 단행본, 잡지 편집, 취재, 번역 등의 업무를 맡았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프리랜서 활동 중이다. ㈜금성교과서 기획실에서 교과서 및 참고서 기획, 교정, 교열 및 편집, 일본어 참고서 번역 업무, ㈜첨단에서 [월간 자동화기술], [월간 금형기술] 편집장으로 다년간 활약했다. 주요 번역서로는 『만화로 쉽게 배우는 머신러닝』, 『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우주』, 『기계설계제도편람(예정)』이 있다.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교과서, 단행본, 잡지 편집, 취재, 번역 등의 업무를 맡았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프리랜서 활동 중이다. ㈜금성교과서 기획실에서 교과서 및 참고서 기획, 교정, 교열 및 편집, 일본어 참고서 번역 업무, ㈜첨단에서 [월간 자동화기술], [월간 금형기술] 편집장으로 다년간 활약했다. 주요 번역서로는 『만화로 쉽게 배우는 머신러닝』, 『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우주』, 『기계설계제도편람(예정)』이 있다.
감수 : 고미야마 히로히토 (小宮山博仁)
1949년 태생으로 교육평론가이다. 일본교육사회학회 회원으로 46여 년 전에 학원을 설립했다. 1997년부터 도쿄서적 그룹에서 〈배우는 것이 즐거워진다〉 고교 수험 주체의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2005년부터는 학연 그룹의 학연 메소드에서 중학수험학원을 운영 중이다. 학습 참고서를 다수 집필했으며 최근에는 활용형 학력과 PISA 등 학력에 관한 교원을 대상으로 보호자용 저서 및 논문을 집필 중이다. 주요 저서로는 『학원 = 학교 슬림화 시대를 앞두고』이와나미서점, 『어른에게 도움이 되는 산수』분슌신서, 『재미있을수록 쉽게 이해하는 수학』일본문예사, 『아이의 ‘저력’을 기르는 학... 1949년 태생으로 교육평론가이다. 일본교육사회학회 회원으로 46여 년 전에 학원을 설립했다. 1997년부터 도쿄서적 그룹에서 〈배우는 것이 즐거워진다〉 고교 수험 주체의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2005년부터는 학연 그룹의 학연 메소드에서 중학수험학원을 운영 중이다. 학습 참고서를 다수 집필했으며 최근에는 활용형 학력과 PISA 등 학력에 관한 교원을 대상으로 보호자용 저서 및 논문을 집필 중이다.
주요 저서로는 『학원 = 학교 슬림화 시대를 앞두고』이와나미서점, 『어른에게 도움이 되는 산수』분슌신서, 『재미있을수록 쉽게 이해하는 수학』일본문예사, 『아이의 ‘저력’을 기르는 학원 선택』헤이본샤신서, 『‘활용형 학력’을 기르는 책』교세이, 『첫 액티브러닝 사회의 ‘?(물음표)’를 탐구 전 3권』동심사 등이 있다.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