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중학교 수학 실력이면 보이는 오일러의 공식

스즈키 칸타로 저/김희성,이경원 | 성안당 | 2021년 11월 18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수학
파일정보
PDF(DRM) 8.7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중학교 수학 실력이면 보이는 오일러의 공식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스즈키 칸타로
1966년 2월생. 중학교 시절은 고등학교 입시 준비로 모든 것을 불태운 후 고등학교에 진학은 했지만 수학 점수는 계속 0점이었고 학교 성적은 학년 꼴찌(456등/456명)였다. 어렵게 삼수 만에 와세다대학교 사회과학부에 입학했다. 재학 중에는 아르바이트로 학원에서 임시 강사(산수, 수학)로 일을 하다가 정식 강사로 채용되면서 대학을 중퇴했다. 강사 시절에는 각 대학에서 출제됐던 수학 문제들에 대해 철저히 연구했다. 2017년부터 유튜브를 시작했다. 수업 형식의 동영상 하나로 일본에서 가장 빨리 유튜브 1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중학교 수학 실력이면 보이는 오일러의 공식』을 썼다. 1966년 2월생. 중학교 시절은 고등학교 입시 준비로 모든 것을 불태운 후 고등학교에 진학은 했지만 수학 점수는 계속 0점이었고 학교 성적은 학년 꼴찌(456등/456명)였다. 어렵게 삼수 만에 와세다대학교 사회과학부에 입학했다. 재학 중에는 아르바이트로 학원에서 임시 강사(산수, 수학)로 일을 하다가 정식 강사로 채용되면서 대학을 중퇴했다. 강사 시절에는 각 대학에서 출제됐던 수학 문제들에 대해 철저히 연구했다. 2017년부터 유튜브를 시작했다. 수업 형식의 동영상 하나로 일본에서 가장 빨리 유튜브 1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중학교 수학 실력이면 보이는 오일러의 공식』을 썼다.
역 : 김희성
대학에서 일본어를 전공하고 특허법률사무소에서 각종 기술 특허에 관한 한·일, 일·한 번역을 담당했다. 이후 기술 전문 잡지사인 ㈜첨단에서 《월간 전자기술》, 《월간 표면실장기술》, 《월간 신제품신기술》 편집장으로 다년간 근무하며 잡지 및 단행본 번역, 편집, 교정, 취재 등의 업무를 진행했다. 현재 는 전문 번역가 및 편집자로 활동 중이다. 주요 번역서로는 《수와 기호의 신비》,《싱크 에디트》 등이 있다. 대학에서 일본어를 전공하고 특허법률사무소에서 각종 기술 특허에 관한 한·일, 일·한 번역을 담당했다. 이후 기술 전문 잡지사인 ㈜첨단에서 《월간 전자기술》, 《월간 표면실장기술》, 《월간 신제품신기술》 편집장으로 다년간 근무하며 잡지 및 단행본 번역, 편집, 교정, 취재 등의 업무를 진행했다. 현재 는 전문 번역가 및 편집자로 활동 중이다. 주요 번역서로는 《수와 기호의 신비》,《싱크 에디트》 등이 있다.
역 : 이경원
도서출판 시그널 대표. 여러 출판사의 기획 및 교과서, 참고서 등을 편집 대행하고 있다. 중·고등학교 교재 출판사 편집장으로 다년간 근무하며 고등학교 수능 교재 출판에 참여했다. 『중학교 수학 실력이면 보이는 오일러의 공식』을 함께 번역했다. 도서출판 시그널 대표. 여러 출판사의 기획 및 교과서, 참고서 등을 편집 대행하고 있다. 중·고등학교 교재 출판사 편집장으로 다년간 근무하며 고등학교 수능 교재 출판에 참여했다. 『중학교 수학 실력이면 보이는 오일러의 공식』을 함께 번역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