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서른, 아홉 대본집 1

유영아 | arte(아르테) | 2022년 4월 7일 리뷰 총점 9.6 (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3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예술 대중문화 > 대중문화
파일정보
EPUB(DRM) 28.9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많이 웃고, 많이 울었던 ‘친애하는’ 우리의 그날들”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 주연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
[서른, 아홉] 대본집 출간

주연 배우 캐스팅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JTBC [서른, 아홉]의 오리지널 무삭제 대본집이 출간된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손예진의 복귀작이자 차기작이 기다려지는 배우 전미도, 보증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지현이 주연을 맡아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마음에 봄처럼 따뜻하고 애틋한 기운을 불어넣었다.

[서른, 아홉]은 열여덟에 만나 서른아홉이 된 세 친구의 진한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20여 년의 시간 동안 서로의 삶의 한 부분이 되어 주었던 그녀들은 어느 날, 서로가 함께 지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게 된다. 타인과의 이별이 낯선 나이는 아니지만 그게 ‘우리 이야기가’ 될 거라고는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던 세 친구의 이야기는 어떤 결말을 맞게 될까?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에 더불어 영화 [7번 방의 선물], 드라마 [남자친구]를 집필한 유영아 작가만의 현실적이고 감성적인 대사, 드라마 [런 온]을 연출한 김상호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빛나는 드라마 [서른, 아홉]을 무삭제 대본집으로 만나보자.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서른, 아홉 1]
기획 의도
인물 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용어 정리
제1화 서른, 아홉
제2화 말 같지도 않은, 어느 날
제3화 한 번도 생각해 본 적 없는. 단 한 번도.
제4화 선택
제5화 라흐마니노프 피아노협주곡 2번
제6화 신념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유영아
드라마, 시나리오 작가. 시나리오 〈웨딩드레스〉로 데뷔했고, 영화 〈7번 방의 선물〉로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좋아해줘〉, 〈형〉, 〈82년생 김지영〉 등 많은 영화의 시나리오를 맡아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드라마 〈버디버디〉, 〈예쁜 남자〉, 〈딴따라〉, 〈남자친구〉를 썼으며, 4년 만에 〈서른, 아홉〉으로 복귀하여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성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시나리오 작가.
시나리오 〈웨딩드레스〉로 데뷔했고, 영화 〈7번 방의 선물〉로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좋아해줘〉, 〈형〉, 〈82년생 김지영〉 등 많은 영화의 시나리오를 맡아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드라마 〈버디버디〉, 〈예쁜 남자〉, 〈딴따라〉, 〈남자친구〉를 썼으며, 4년 만에 〈서른, 아홉〉으로 복귀하여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성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출판사 리뷰

다시 오지 않을 우리의 시절,
사랑하는 너와 함께 찬란히 빛나는 순간
“나에게 너는 있잖아… 아주 친밀하고… 아주 소중해. 친애한다는 말이야.”

어린 시절 입양되어 남부러울 것 없이 유복하게 자란 강남 피부과 원장 차미조는 고2 어느 날 친엄마를 찾아 나선 길에서 우연히 만난 찬영, 주희와 절친이 된다. 병원 개원을 위해 진 빚을 모두 갚은 날 1년간의 안식년을 계획하고 골프 유학을 떠나기로 하는데, 그때 만난 선우라는 남자와 엮이게 되면서 오랜만에 설렘을 느낀다. 하지만 유학 준비차 친구들과 함께 받은 건강검진에서 생각지도 못한 결과를 통보받는다.
배우를 꿈꿨으나 예기치 못한 사고를 겪은 후 연기 선생님이 된 정찬영은 마흔 전에 담배도, 힘든 연애도 끝내기 위해 노력한다. 찬영이 새로운 삶을 시작해보려는 그때, 미조를 따라 받은 건강검진에서 시한부 판정을 받게 된다.
친구들이 없었다면 평생 일탈이라곤 없었을 장주희는 백화점 화장품 매장 매니저로 일하며 단조로운 일상을 산다. 연애 한 번 제대로 못 해본 그녀는 자주 가던 호프집 자리에 생긴 중국집 셰프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그런 와중에 찬영의 시한부 소식을 듣게 되는데….
서른아홉.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나이. 그러나 가장 가까운 한 사람을 잃기에는 너무 이른 나이처럼 느껴진다. 가족 같은, 어쩌면 가족보다 더 서로를 잘 알고 있는 세 친구가 그들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서로를 힘껏 안으며, 서로의 마음을 헤아리려 노력하며 보내는 시간이 [서른, 아홉] 대본집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유영아 작가만의 섬세한 필치로 적힌 지문과 현실적이지만 감동이 있는 대사를 통해 작품에 담긴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드라마에서는 시간상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신을 발견하면서 작품의 본의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미조, 찬영, 주희 세 친구의 끈끈한 우정과 각기 다른 결의 로맨스는 다가오는 봄처럼 우리의 마음을 환하게 비춰줄 것이다.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