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버 샨 그랜트 저
어색한 영어는 그만!
가장 원어민스러운 영어를 쓰면서 바로 말하는 영어 학습법
1. 3단계 쓰기 학습법으로 쉽게 말하는 영어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40가지의 대화 상황을 통해 먼저 우리말로 생각해 보고 한번 써 보면서 실제 원어민 표현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2. 원어민들의 일상생활 표현을 그대로
원어민들이 가장 많이 쓰는 표현을 원어민 입장에서 가장 쉽고 간결하게 정리하였습니다.
3. 전문 성우의 녹음을 통한 원어민 MP3
본문 대화 내용을 전문 원어민 성우의 음성으로 들으며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4. 추가 영상 자료
저자 유튜브인 <쓰는 영어>를 방문하면, 본문 내용과 관련된 저자의 설명이 추가된 학습 영상으로 보충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
셀리 작가님의 바로 쓰는 영어 리뷰입니다. 셀리 님은 유튜브로 구독하고 있었는데 책이 나와서 구매했어요. 셀리님의 장점은 실용적인 영어를 가르쳐주시는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왜 이렇게 써야하는지 설명을 하시는 게 참 좋아요. 성인이다 보니 왜라는 물음이 계속 생기는데 그에 대한 대답을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하시는 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책도 영상 만큼이나 만족스러워요.
어렸을 때 학습지 하던 생각나서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분량도 적당하고 1일1챕터씩 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영어공부할 때 빠지지 않아야 할 부분이 능동적으로 문장을 만드는 부분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단순히 수동적으로 듣고 읽기만 해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해요. 이 책은 스스로 문장을 만드는 과정을 포함하고 있어 제가 생각하는 영어공부의 포인트에 맞게 구성이 잘 되어진 책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