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잘나가는 조직은 무엇이 다를까

번아웃 전문가가 밝히는 단단하고 오래가는 조직을 만드는 법

제니퍼 모스 저/강유리 | 심심 | 2022년 10월 7일 리뷰 총점 9.6 (3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9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경제 경영 > CEO/비즈니스맨
파일정보
EPUB(DRM) 33.3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잘나가는 조직은 무엇이 다를까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제니퍼 모스 (Jennifer Moss)
세계적인 번아웃 전략가이자 기업 컨설턴트. <하버드비즈니스리뷰>의 고정 칼럼니스트로, 더 건강한 직장 문화와 조직의 성장에 관해 칼럼을 쓰고 대중 강연을 한다. 세계행복의회의 일원으로 기업과 행정 부문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올해의 캐나다인 혁신가, 올해의 세계 여성 기업인으로 지명되었으며, 오바마 대통령실로부터 공공행정상을 수상한 바 있다. 번아웃과 리더십, 조직의 성장과 관련해 <BBC>,<CNN>,<타임>,<월스트리트저널>,<포천>,<포브스> 등 여러 미디어와 인터뷰했다. 《잘나가는 조직은 무엇이 다를까》는 저자의 두 번째 저서로, 리더와직원 개개인의 번아웃을 예방하고... 세계적인 번아웃 전략가이자 기업 컨설턴트. <하버드비즈니스리뷰>의 고정 칼럼니스트로, 더 건강한 직장 문화와 조직의 성장에 관해 칼럼을 쓰고 대중 강연을 한다. 세계행복의회의 일원으로 기업과 행정 부문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올해의 캐나다인 혁신가, 올해의 세계 여성 기업인으로 지명되었으며, 오바마 대통령실로부터 공공행정상을 수상한 바 있다. 번아웃과 리더십, 조직의 성장과 관련해 ,,<타임>,<월스트리트저널>,<포천>,<포브스> 등 여러 미디어와 인터뷰했다.

《잘나가는 조직은 무엇이 다를까》는 저자의 두 번째 저서로, 리더와직원 개개인의 번아웃을 예방하고, 보다 건강하고 생산적인 직장 문화를 만드는 방법을 제안한다. 실제 번아웃을 겪은 개인적인 경험뿐 아니라 구글, 애플, 페이스북을 포함한 전 세계 46개국 기업을 대상으로 한 1500명 이상의 리더 인터뷰와 흥미로운 사례, 번아웃 관련 최신 심리 이론, 번아웃 최고 권위자들과의 공동 연구 결과, 유수 기업 CEO들의 생생한 인터뷰 등을 담은 이 책은 조직의 성과와 지속 가능성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필독서다. 이 시의적절하고 획기적인 번아웃 안내서는 2022년 <씽커스50> 최고의 경영 도서로 선정되었고, 사회에 영향을 끼친 최고의 책을 꼽는 2021년 OWL(Outstanding Works of Literature)상 경영문화 부문에서 최종 후보에 올랐다.
역 : 강유리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외국계 기업의 인사부서 근무 중 번역의 세계에 발을 들였다. 현재는 펍헙번역그룹에서 좋은 책을 발굴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즐겁게 매진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딸아, 너는 생각보다 강하단다』, 『굿바이 스트레스』, 『스타벅스 웨이』, 『탁월한 생각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나는 퇴근 후 사장이 된다』, 『크리에이터의 생각법』 등 다수가 있다. 베란다라는 작은 생태계에서 30여 종의 식물을 기르고 시행착오를 반복하면서 초록 친구들과의 행복한 공생을 꿈꾸는 1n년 차 식집사다.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외국계 기업의 인사부서 근무 중 번역의 세계에 발을 들였다. 현재는 펍헙번역그룹에서 좋은 책을 발굴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즐겁게 매진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딸아, 너는 생각보다 강하단다』, 『굿바이 스트레스』, 『스타벅스 웨이』, 『탁월한 생각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나는 퇴근 후 사장이 된다』, 『크리에이터의 생각법』 등 다수가 있다. 베란다라는 작은 생태계에서 30여 종의 식물을 기르고 시행착오를 반복하면서 초록 친구들과의 행복한 공생을 꿈꾸는 1n년 차 식집사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6건)

한줄평 (12건)

0/50
맨위로